EBS에서 절찬리에 방영중인 캐니멀이 생일 축하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캐니멀 케이크(Canimals Cake)’를 출시했다.
‘캐니멀 케이크’는 초콜릿이나 캐릭터, 생크림 주머니로 알록달록 귀여운 데코레이션을 꾸며 개성만점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촛불 끄기, 음악 고르기, 친구에게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도 가득하며, 만든 케이크를 앨범에 저장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거나 메일로 보낼 수 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만들어 친구나 가족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보낼 수 있어 사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아날로그틱한 오르골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음악은 보너스다.
또한 캐니멀 캐릭터 중 거울 보는 것을 좋아하는 미미를 주인공으로 축하 케이크도 선보였다.
공주병에 걸린 미미의 캐릭터를 살려 디자인한 ‘거울 공주 미미’ 케이크는 핑크빛의 달콤한 딸기맛으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5월부터 본격적으로 캐니멀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다.
‘거울 공주 미미’ 케이크는 달콤, 아삭 ‘캐니멀 롤리 초코 시리즈’와 홍콩행 제주항공의 기내식으로 채택되기도 한 ‘울리가 좋아하는 포도 땅콩 크림빵’에 이어 출시된 야심작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8월부터 EBS를 통해 ‘거울 공주 미미’ 케이크 CF를 방영 중이며 파리바게뜨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케이크 선물을 준비한 파리바게뜨와 캐니멀은 추후 아이들 간식용으로 건강한 음료와 씨리얼, 크리스마스 스페셜 베이커리도 출시 예정이다.
부즈클럽은 “국내 1위 베이커리와 국내외에서 검증 받은 캐니멀의 시너지는 기대 이상 일 것”이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러블리한 헤어밴드… 김선아 vs 홍수현, 누가 더 잘 어울려?
· 블랙헤드 외치지만 말고, 제대로 빼보자!
· 은근 티 내는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룩 열전!
· 8월엔 인천의 보물섬으로 떠나볼까?
· 커피의 변신은 무죄, ‘이색 커피’로 더위 날리자
· 바캉스용품 8월 뒤늦은 인기, ‘늦캉스족’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