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벨트통합티켓팅&인포센터의 개관 1주년을 축하하는 행사가 8월 12일 오후 5시 광화문광장 해치마당에서 열린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세종벨트 회원사 대표를 비롯해 운영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문화행사답게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 하이라이트 공연으로 시작한다. 판타지 퍼포먼스 ‘카르마’는 세종벨트 회원사 작품으로 한국무용, 동양무술, 사군자 시연이 어우러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개관 1주년을 맞아 센터 및 홈페이지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12일부터 8월 14일까지 세종벨트통합티켓팅&인포센터를 찾은 방문객들은 공연관람권, 기념품, 공연할인권 등이 들어있는 쿠키를 선물 받는다.
또한 8월말까지 세종벨트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방문하면 기념메시지 남기기, 퀴즈 풀기, 기념사진 남기기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세종벨트의 상품도 더욱 진화된 모습으로 선보인다. 8월부터 판매되는 D.I.Y패키지상품은 관객이 직접 원하는 공연, 전시작품들을 골라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고객이 직접 구성해서 만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의 가지수는 100개가 넘는다. 세종벨트는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관광객들을 위한 ‘서울웰컴캠페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말까지 진행하는 이 캠페인은 세종벨트에서 마련한 10개의 패키지 상품 중 하나를 외국인 관광객이 구매할 경우 동일한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행사이다.
이 행사는 알뜰하게 문화예술을 즐기고자 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세종벨트는 광화문광장과 세종로를 중심으로 세종문화회관 등 공연장, 전시관, 박물관, 고궁유적지, 관광시설 등 47개 문화예술기관들이 모여 만든 연합체이다.
세종벨트에 속한 기관들은 작년 8월에 문화예술에 대한 안내와 티켓예매, 판매를 공동으로 하기 위해 세종벨트통합티켓팅&인포센터를 조성해 개관하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러블리한 헤어밴드… 김선아 vs 홍수현, 누가 더 잘 어울려?
· 블랙헤드 외치지만 말고, 제대로 빼보자!
· 은근 티 내는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룩 열전!
· 8월엔 인천의 보물섬으로 떠나볼까?
· 커피의 변신은 무죄, ‘이색 커피’로 더위 날리자
· 바캉스용품 8월 뒤늦은 인기, ‘늦캉스족’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