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호텔의 하우스 웨딩 전문공간 지스텀하우스는 2011년 F/W 웨딩 스타일과 컨셉을 제시하는 브라이덜 페어 ‘디자인 유어 디-데이(Design Your D-day)’를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브라이덜 페어에서는 ‘디자인(Design)’과 ‘부티크(Boutique)’를 키워드로, 일생에 한번뿐인 완벽한 웨딩을 위해 준비 과정에서 많은 것들을 선택하고 디자인하며 고민이 많을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최근 웨딩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맞춤 웨딩’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스텀하우스에서 하우스 웨딩 진행 시, 본식을 위한 다이아몬드홀에서는 그레이 컬러의 테이블 클로스를 사용하여 차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을 겨울 시즌에 맞는 화려한 컬러의 플라워와 고급스러운 캔들을 활용하여 데커레이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예비 신랑•신부들이 자신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컨셉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하우스 웨딩 프로그램 시뮬레이션과 함께 명품 드레스와 플라자호텔의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부케 전시, 쥬얼리 브랜드 ‘루시에’의 브라이덜 클래스도 진행해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당일 브라이덜 페어에서는 지스텀하우스 웨딩 컨셉과 어울리는 최고의 브랜드로 엄선한 청첩장, 답례품, 웨딩사진, 웨딩슈즈, 메이크업, 드레스, 웨딩앨범 등 웨딩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1:1 상담이 가능하며, 당일 계약자 대상으로 지스텀 부케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행사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 02-310-772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김윤아, 여신 ‘아우라 피부’ & ‘섹시 카리스마’
· 편의점 화장품의 시대가 열린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주부, 잘 챙겨먹어야 가정이 산다
· 올 추석선물 키워드는? ‘온라인’ ‘중저가’
· 바캉스 후유증, 방치하면 초기 탈모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