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파리, 네덜란드 등 유럽 주요 나라의 기차 패스 및 초고속열차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찾아왔다.
레일유럽이 여름 맞이 독일 철도 패스 할인 프로모션 및 유럽 대표 고속열차 1등석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독일 철도 패스 프로모션’의 경우 독일 국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독일의 블랙 포레스트와 라인강 계곡, 노이슈반슈타인 성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볼거리가 많은 독일 여행의 필수인 ‘독일 철도 패스 6일 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성인 2등석 6일 권 패스의 경우 정상 요금인 222유로보다 20% 저렴한 178유로에 구입이 가능하고, 172유로인 유스 6일 권의 경우 142 유로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구입 이후 6개월 이내에만 사용하면 되므로 독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이 미리 구입해두면 좋다.
또한 독일 프로모션 패스를 소지하고 독일 내 11개 지역의 매직시티(베를린, 쾰른, 드레스덴, 뒤셀도르프,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하노버, 라이프치히, 뮌헨, 뉘른베르크, 슈투트가르트)의 Maritim Hotel에서 숙박할 경우 최고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숙박에 대한 고민도 함께 해결할 수 있다.
남은 여름휴가 기간, 초고속열차 티켓 구입을 아직 못한 여행객들을 위한 유럽의 대표 초고속열차 탈리스, 떼제베, 이체에의 인기 구간 일등석 파격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고급스러운 열차와 최상의 서비스로 유명한 ‘탈리스’의 경우 탈리스 파리-브뤼셀 구간은 편도 55유로, 브뤼셀과 암스테르담까지는 편도 44유로에 1등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파리와 네덜란드 로테르담, 암스테르담, 독일 쾰른을 잇는 구간도 할인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운행되는 탈리스 열차에서 할인 요금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할인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
유럽 대표 초고속열차인 ‘떼제베’와 ‘이체에’ 역시 파리-독일 등 다수의 인기 구간에서 1등석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파리와 릴 구간은 편도 20유로에 이용이 가능하며, 파리와 아비뇽 구간 35유로, 파리와 룩셈부르크 구간 35유로, 파리와 프랑크푸르트 구간 49유로 등 저렴한 가격에 이동 시간은 줄이고 1등석 서비스는 똑같이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오는 25일까지 여행이 완료되어야 하며, 좌석이 한정되어있어 빠른 예약이 요구된다.
특히, 각 열차 별로 웰컴 드링크, 식사 제공, 와이파이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일반 여행객은 물론 출장여행객들에게도 매우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일유럽에서 오픈한 유럽 기차 여행 가이드 사이트인 레일가이드(www.railguide.co.kr)를 참고하면, 각 열차의 1등석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물론 유럽 기차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일유럽 홈페이지(www.raileurope.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상품 구매 정보는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 웹사이트 안에 있는 ‘레일 유럽 소개’ 및 ‘판매 여행사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레일유럽 4A는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의 투자 기업으로 전 세계에 유럽 철도 상품(유레일 포함)을 공급하는 회사이며, 본사는 프랑스 파리에 주재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김윤아, 여신 ‘아우라 피부’ & ‘섹시 카리스마’
· 편의점 화장품의 시대가 열린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주부, 잘 챙겨먹어야 가정이 산다
· 올 추석선물 키워드는? ‘온라인’ ‘중저가’
· 바캉스 후유증, 방치하면 초기 탈모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