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올’리브에 별들 몰린다! MC 맞춤 개성 레시피!

입력 2011-08-18 10:34:45 수정 2011-08-18 10:35:3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에 아이돌, 해외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 스타 셰프 등이 대거 몰리고 있다.

올’리브 간판 레시피 프로그램 ‘푸드 에세이’, ‘홈메이드쿡’, ‘올’리브 쿠킹타임‘에 2AM 창민을 비롯해, 日 푸드스타일리스트 이이지마 나미와 탤런트 강성연 등이 오는 8월 22일부터 새롭게 합류한다.

올’리브 신종수 팀장은 “올’리브의 간판 데일리 레시피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의 호응이 좋았던 기존 MC에 실력파 인사들을 영입해 각 인물들의 개성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올’리브의 데일리 레시피 프로그램에는 새 MC들과 그 간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이 좋았던 ‘푸드에세이’ 알렉스, 이하늬, ‘홈메이드쿡’ 홍신애, 김상영, 메이, ‘올’리브 쿠킹타임‘ 샘킴, 레이먼킴까지 함께하며 막강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 ‘푸드에세이’의 빛나는 스타 1. 창민

셀럽이 차려주는 식탁 ‘푸드 에세이’에서는 '강성연의 스파이시 레시피'와 '창민의 2AM 레시피'가 8단계에 거쳐 4주간 공개된다.

'강성연의 스파이시 레시피'에서는 매운 요리 예찬론을 펼치는 강성연의 이열치열 음식과 소탈한 일상을 만나 볼 수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창민의 2AM 레시피'는 새벽2시에 먹어도 부담 없는 레시피라는 컨셉으로, 실제로 30kg을 감량한 창민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저칼로리 레시피와 다이어트 조리법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2AM 방송 활동 뒷이야기와 함께 창민의 다이어트 노하우와 생활 속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법도 전한다.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 친절한 가정식 어떠세요? 2. ‘이이지마 나미’

옆집 언니가 알려주는 친절 가정식 ‘홈메이드쿡’에서는 일본 드라마 ‘심야식당’과 영화 ‘카모메 식당’의 푸드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이이지마 나미가 9월부터 나선다.

'이이지마 나미의 씨네마쿡'에서는 이이지마 나미가 스타일링한 영화, 드라마 속 레시피와 요리 이야기가 소개된다.

이에 앞서 8월 22일부터 4주간은 요리연구가 홍신애의 푸짐하고 쉬운 한식 일품 요리법을 만나는 '홍신애의 일품밥상'편이 방송된다. 매주 월, 화요일 오전 10시, 밤 11시 방송.


- 콤비가 선보이는 쿠킹타임! 3. ‘레이먼킴(좌), 샘킴’

최고의 셰프가 전하는 쉽고 간단한 쿠킹 프로그램 ‘올’리브 쿠킹타임 듀엣‘에서는 ‘킴 브라더스’ 샘킴과 레이먼킴의 쿠킹쇼가 펼쳐진다.

스타 셰프가 함께 요리를 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같은 재료로 다른 음식을 만들기도 하고 서로 협업해 하나의 음식을 함께 만들어내기도 하는 등 새로운 시도를 선보일 계획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전 10시, 밤 11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산물 피부 미인] 좋은 피부, 수산물이 만든다
· 비와 땀에 젖은 여름철 아웃도어 제품, 오래 쓰는 관리법은?

· 유아용 카시트 무상으로 받아가세요~
· ‘여인의 향기’ 데이트 장면에서 빛난 김선아 목걸이에 ‘눈길’
· 더위 타는 아기, 똑똑한 유아용품으로 지켜주세요

입력 2011-08-18 10:34:45 수정 2011-08-18 10:35:3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