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새롭게 돌아 온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은 탄탄한 스토리와 함께 김영주, 옥주현, 진구, 이용우, 김무열, 이율, 정선아 등 최고의 캐스팅이 더해져 남녀노소 모든 관객이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명품 뮤지컬로 재 탄생됐다.
긴 장마로 시시해진 올 여름, 늦은 휴가를 계획하는 당신에게 안성맞춤의 제안이 될 것 이다.
- 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가족이 함께 뉴욕여행 어떠세요?
방학 막바지 가족들과 특별한 외출을 계획하는 주부들과, 방학이지만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아 문화 생활을 망설이는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위해 3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 했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는 1929년 뉴욕을 배경으로 한 ‘아가씨와 건달들’ 공연과 극장 로비에 전시되어있는 ‘아가씨와 건달들’ 배우들을 이미지화 한 그림 작품까지 한번에 문화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오는 8월 28일까지 전화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학생증 지참은 필수다.
- 친구들과 신나는 공연으로 스트레스를 날리자~
즐거운 휴가 후 일터에 복귀하는 두려움을 친구, 연인과의 공연 나들이로 극복해 보자.
친구들과 함께 그룹 패키지로 할인 받고 유쾌한 아가씨와 건달들을 관람 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자.
3인의 경우 15%, 4인일 경우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저렴한 가격에 원스톱 예매, 최대 25% 할인까지!
Big 3패키지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뮤지컬 ‘캣츠’, 뮤지컬 갈라콘서트‘팬텀&지킬 콘서트’를 저렴하게 볼 수 있다.
Big 3패키지를 서둘러 예매한다면 알뜰한 가격으로 하반기 최고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공연을 보기 위해 런던행 비행기 티켓을 끊는 대신 도심에서 세계 최고의 명작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세계 4대 뮤지컬,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메모리’ 등 이름만으로도 흥분되는 뮤지컬 ‘캣츠’와 올 여름 최고의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지킬 앤 하이드’와 ‘오페라의 유령’의 뮤지컬 넘버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팬텀&지킬 콘서트’까지 하반기 당신의 문화생활을 책임져 줄 3가지 다양한 소재의 공연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스카이’가 쏜다! ‘김무열’에 이어 ‘이용우’가 핫가이들의 헬스이용권을 쏜다!
냉철한 승부사로 내기에 절대 지지 않는 ‘스카이’가 공연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매주 한턱 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주 영화 ‘최종병기 활’의 개봉을 기념해 관객들에게 영화 관람권을 쏜 김무열에 이어 이번엔 이용우 ‘스카이’가 핫가이들을 위한 헬스 이용권 100장을 선사한다.
8월 21일, 8월 23일, 8월 28일 공연 예매자 대상 이용권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시 티켓 봉투 속에 들어있는 행운을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02-2005-011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수산물 피부 미인] 좋은 피부, 수산물이 만든다
· 비와 땀에 젖은 여름철 아웃도어 제품, 오래 쓰는 관리법은?
· 유아용 카시트 무상으로 받아가세요~
· ‘여인의 향기’ 데이트 장면에서 빛난 김선아 목걸이에 ‘눈길’
· 더위 타는 아기, 똑똑한 유아용품으로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