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압구정점이 제 5회 CINDI(시네마디지털서울) 영화제와 손잡았다.
투썸플레이스 압구정점은 압구정 CGV신관 1층에 배우 소지섭이 직접 오픈한 매장이다. 영화와 음료,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제5회 CINDI(시네마디지털서울) 영화제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영화제 기간 동안 매장 내에 영화제 메인 인포메이션 데스크 및 이벤트 티켓 데스크를 마련하고, 영화제 게스트 및 신디 필름 관람객을 위해 ID발급 데스크 및 기념품 데스크 공간을 설치한다.
또한,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제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커피 및 음료를 10% 할인해 주며, 투썸플레이스 공식 트위터(@atwosomeplace)에서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영화제 초대권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영화제에 참여하는 국내외 영화인들과 관람객들이 자연스럽게 투썸플레이스 매장을 경험하고, 투썸플레이스 고객들에게도 문화적인 이벤트를 소개하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에도 단순한 카페가 아닌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지속적인 시도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디영화제는 국내외 유명 감독, 배우 및 영화평론가들이 집합되는 영화제이며, 5회 동안 많은 영화 마니아층을 구축한 영화계의 큰 이벤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H&T, 손담비의 깊이 있는 섹시 가을 화보
· 핫 서머 필수 코드, 태양만큼 눈부신 비비드 컬러!!
· 기름 없이 공기로 바삭한 튀김을 만든다고?
· 헤라 뮤즈 신민아, ‘내겐 너무 예쁜 그녀’ 뮤직필름 공개
· 걸 그룹 헤어스타일, 나도 한 번 따라해볼까?
· G마켓, 제대로 놀 줄 아는 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