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코리아토인비, 토인비어학원 SAT 프로그램 실시

입력 2011-08-22 13:11:49 수정 20110822131457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1993년에 설립된 해외 유학 전문 업체 미 대학 진학전문 어학원인 코리아 토인비는 현지 미국 보스턴에서도 활발한 유학활동을 축척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2011 “Pope John ⅩⅩⅢ 방과 후 College Prep.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Only one 프로그램은 이미 여러 해 동안 서울 토인비 어학원에서 많은 유학생 및 국내 외국어고 학생들에게 검증 받은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보스턴 현지 학생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존재로 벌써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 하버드 및 명문대 출신 강사들과 함께하는 SAT 및 학점관리 수업

SAT 프로그램은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수업이 이루어지며, SAT 필수 자체 커리큘럼과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무장한 하버드 강사진들이 완벽하게 짜인 집중 훈련으로 최고의 점수를 받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SAT독해 문법, 에세이에서 요구하는 필수 레슨 수업을 통해 논리력과 사고력, 문제 해결능력을 키울 수 있게 된다.

고급반의 경우, 일주일에 한번씩 치르는 SAT 실전고사로 다양한 문제를 접함으로써 SAT 문제들의 질문과 답의 패턴에 대한 스킬을 배운다. SA학점관리 수업에서는 9학년부터 대입 전까지 중추 과목이나 어려운 AP 과목점수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해당 과목 숙제와 시험에 철저하게 대비하는 학점 관리 프로그램이며, 1:1 튜터링도 가능하다.

▲ 전문대학 컨설팅 & 12학년 대학원서 대행 서비스 1석 2조


미 대학진학서비스는 전문 컨설턴트들과 일대일 면담을 통해 성공적인 대학진학을 위한 4년간의 로드맵을 작성하는 일이다.

Only one 프로그램 참여자들은 현지에서 메인 주의 미 고교에서 25년간 교장선생님을 하신 Jay 선생님과 한국 본사에는 플러튼 현지 고교 학생들 컨설팅과 국내 민사고, 외고유학 반 학생들, 국제 학교 컨설팅을 해온 Ashely 원장님께 직접적으로 최고의 카운슬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학년들에게 있어서는 18년간 대입진학만을 해온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차별화된 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 특별만 비교과 지원? 코리아토인비만 제공할 수 있다

높은 SAT 점수로도 비교화 활동이 약하다면 명문대 합격은 어렵다. 명문대 일수록 학업활동 못지않게 활동등급이 매우 중요하다.

좀 더 차별화되고 의미 있는 봉사활동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HOBY 한국단독 본부이자 토인비 어학원은 HOBY 리더십 프로그램 외에도, 외교포럼,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 Albert Schweitzer Leadership for Life International Youth Conference 참여, UN Dreamer Youth Academy 등 글로벌 청소년 교육 과정과 미국 현지에서 단체 봉사 참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해주며, 참가 후 봉사수료증 및 참여자상이 수여된다.

▲ 첫 개강 이벤트로 최대 $2000 할인

첫 개강이벤트로 2011년 8월 26일까지 방과후 프로그램 할인 혜택까지 하고 있다. 36주(9개월) 은$3,750, 24주(6개월)은 $3,260, 12주(3개월)은 $1,728로 최대 $2000에서 $200불 할인이 되고 있다고 하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한경닷컴 키즈맘 뉴스 이상화 기자 (lshstor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제시카’, 펑키 섹시 데님룩으로 색다른 변신
· 카페베네, 무료 커피아카데미 취미교육반 모집
· ‘만원대'로 즐기는 초가을 여행 어떠세요?
· 몸에 좋은 견과류, 알레르기·질식·곰팡이 주의
· 이 여름에 야상으로 뽐내고 싶다면.. 야상베스트!!
· 대세의 그녀들이 말하는 아름다움은?

입력 2011-08-22 13:11:49 수정 20110822131457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