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의 삼립식품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이 8월 25일부터 서울(수도권), 대구(영남권), 대전(호남 충청권)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지역별로 서울과 수도권은 8월 26일, 31일 삼립식품 신대방사옥에서, 영남권은 8월 25일 대구시 수성동 영남사무소에서, 호남 충청권은 8월 30일 서대전역 KTX 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빚은 창업과 창업자금 지원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문의 1588-3238)
한국 전통 떡 문화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빚은’ 은 100%우리 쌀로 만든 설기, 송편, 두텁떡, 경단 등 전통 떡에서부터 아침식사 대용으로 알맞은 영양 찰떡과 떡케익, 쌀케익, 떡 선물세트, 맞춤떡, 답례떡, 행사떡 등 20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빚은은 2006년 5월 1호점인 대치점을 시작으로 4년만에 100호점을 오픈하며 블루오션으로 평가되는 떡 시장의 주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대량 생산라인과 효율적 물류시스템 확충, 그리고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로 경쟁력 있는 떡 프랜차이즈 산업의 기반을 구축하여 전통떡 문화의 현대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빚은 관계자는 “현재 전국적으로 16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 200호점 개점을 바라보고 있어 앞으로 떡시장의 일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cd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제시카’, 펑키 섹시 데님룩으로 색다른 변신
· 카페베네, 무료 커피아카데미 취미교육반 모집
· ‘만원대'로 즐기는 초가을 여행 어떠세요?
· 몸에 좋은 견과류, 알레르기·질식·곰팡이 주의
· 이 여름에 야상으로 뽐내고 싶다면.. 야상베스트!!
· 대세의 그녀들이 말하는 아름다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