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가 한가위를 맞아 감각적인 명절 선물을 판매한다.
다양한 와인프로모션으로 유명한 파크카페에서는 국내에서 찾기 힘든 프랑스 미슐랭 오가닉 와인 브랜드 픽앤샤푸티에 등을 포함한 와인 세트 상품들을 특별가에 내놓았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와인부터 함께 하는 자리를 더 빛나게 해줄 와인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와인, 티 세트, 고급 햄과 치즈, 커피와 올리브 오일, 발사믹 비네거등의 엄선된 상품으로 구성된 햄퍼로 고객의 취향에 맞추어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20만원 부터이다.
메리어트의 품격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권은 호텔 객실, 레스토랑과 스파 중 선택,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단품으로는 레볼루션 (Revolution), 하니앤손스 (Harney & Sons), 타블론 (Tavlon) 티 세트, 벨기에 산 로얄 포트 코르네 초콜렛과 트리니다드 (Trinidad), 다비도프 (Davidoff) 커피등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호텔 스파 제품인 퓨어 피지의 바디케어 상품도 5만원대 부터 구매 가능하다.
고객의 취향과 품격을 섬세하게 고려해 다양하게 준비한 2011년 추석 선물은 8월 말부터 9월 13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 02-2090-805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제시카’, 펑키 섹시 데님룩으로 색다른 변신
· 카페베네, 무료 커피아카데미 취미교육반 모집
· ‘만원대'로 즐기는 초가을 여행 어떠세요?
· 몸에 좋은 견과류, 알레르기·질식·곰팡이 주의
· 이 여름에 야상으로 뽐내고 싶다면.. 야상베스트!!
· 대세의 그녀들이 말하는 아름다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