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청담어학원, 가을학기 개강

입력 2011-08-22 14:25:54 수정 2011082214255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청담러닝의 대표브랜드 청담어학원이 전국 87개 지점에서 오는 29일 가을학기를 시작한다.

청담어학원은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에서 주니어 어학원 부문 3년 연속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에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청소년 영어교육에서의 브랜드 파워가 입증된 바 있다.

특히 7월에는 한국영어교육학회로부터 말하기/쓰기 평가 시험에 대한 인증을 획득하며 최근 국가영어능력평가 시험 도입 및 국제학교 설립, 국제학부 확대 등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말하기/쓰기 학습과 평가에 있어서도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청담어학원의 ‘Critical Learning’은 동일한 토픽에 대하여 교실수업과 온라인 학습이 유기적으로 융합돼 단순히 문제풀이를 위한 학습이 아니라 자신의 의견과 그 근거를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사고력과 표현력을 계발함으로써 글로벌 환경과 더불어 말하기·쓰기 중심의 새로운 국내외 평가체제에도 근본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2020 Project’는 영문소설 독서와 이와 연계된 글로벌 역량 프로젝트를 통해 셀프리더십을 키울 수 있으며, ‘The Prep’은 iBT 토플, 토플주니어에 대한 유형별 접근 및 실전 모의 훈련을 통해 득점력을 계발한다.

이를 통해 다져진 글로벌 역량 즉, 사고력, 표현력, 득점력, 셀프리더십을 핵심 역량으로 평가하는 국내외 국제학교 및 국제학부 등 글로벌 트랙으로의 진학을 준비하는 ‘Admission Prep’도 런칭할 예정이다.

7세부터 초등6학년 대상의 April어학원은 오는 30일 전국 77개 캠퍼스에서 동시에 가을학기를 시작한다.

April어학원의 정규 과정인 ‘Creative Learning’은 논리, 체험, 상상이 융합된 온·오프라인 연계학습프로그램으로, 창의적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워준다.

특히 주어진 주제를 바탕으로 브레인 스토밍 후 자신만의 글을 창의적으로 작성하는 Creative Writing은 온라인 및 Writing 노트를 활용한 첨삭 및 평가를 통해 실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독서 프로그램인 ‘Creative Reading’도 함께 제공한다.

Creative Reading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출판사의 도서를 정규과정의 주제에 맞게 선정해 읽고 글쓰기 및 사고력 프로젝트와 연계한 학습으로 구성된다.

책에 대한 질의응답을 통해 책의 이해도를 높이고, 다채로운 독후활동을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한 배경지식과 사고력을 확장할 수 있다.

또한, 청담어학원과 April어학원에서는 청화대학교와 Tsinghua Unis TB가 공동개발하고 중국 상표국으로부터 지적재산권을 보호받고 있는 인증된 중국어 프로그램, 퀵차이니즈(Quick Chinese)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소녀시대 ‘제시카’, 펑키 섹시 데님룩으로 색다른 변신
· 카페베네, 무료 커피아카데미 취미교육반 모집
· ‘만원대'로 즐기는 초가을 여행 어떠세요?
· 몸에 좋은 견과류, 알레르기·질식·곰팡이 주의
· 이 여름에 야상으로 뽐내고 싶다면.. 야상베스트!!
· 대세의 그녀들이 말하는 아름다움은?

입력 2011-08-22 14:25:54 수정 2011082214255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