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는 오는 9월과 10월 두 달간 정통 태국 요리를 선보이는 ‘얌타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얌타이 프로모션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런치 프로모션과,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의 저녁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 기간 동안에는 태국 방콕 메리어트 호텔의 셰프가 직접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에 방문하여 정통 태국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점심시간에 진행되는 얌타이 런치 프로모션은 볶음 쌀국수와 볶음밥, 카레, 꼬치요리의 메인요리 중 한 가지 선택이 가능하며, 태국식 샐러드 뷔페와 디저트바가 제공된다.
이번 런치 프로모션에서 마련되는 샐러드 바는 신선한 재료와 허브를 더한 태국식 샐러드가 준비될 예정이다. 단 맛, 매운 맛, 신 맛, 쓴 맛, 짠 맛 등 식욕을 자극하는 모든 맛을 맛볼 수 있다.
보다 풍성하게 마련되는 얌타이 디너 프로모션은 2인 기준 세트메뉴가 제공된다. 전채요리, 샐러드, 스프와 2가지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총 5가지 코스로 구성돼, 한 번에 총 7가지의 푸짐하고 다양한 정통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모모카페의 주방을 책임지고 있는 오승우 수석 주방장은 “최근 인기가 높은 태국 요리를 좀 더 정통의 방식으로, 다양한 태국 요리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 설명하며, “태국요리의 경우 세계 4대 요리로 꼽힐 정도로 맛이 좋고 강렬하기도 하지만 신선한 재료와 소스를 이용해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이기 때문에 그 어떤 나라의 요리보다 추천하고 싶은 음식”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에서는 9월 오픈 2주년을 맞아 10월까지 얌 타이 프로모션 디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국 내 메리어트 호텔 객실 상품권,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객실 상품권, 모모카페 식사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9월 7일부터 21일까지 디너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잔 또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코트야드의 오픈 2주년인 21일에는 태국 방콕 메리어트 호텔의 셰프를 초청, 타이 갈라 디너(Thai Gala Dinner)를 마련한다.
태국에 가지 않더라도 태국 정취가 물씬 풍기도록 꾸며진 모모카페에서 태국 메리어트 호텔 쉐프가 직접 만드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얌타이 프로모션의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며,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2) 2638-3081~3084로 연락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최강희 스타일링 따라하기 ‘열풍’ 나도 그녀들처럼?
· 다비드 뒷태 배정남, 속옷화보 화제! 다 벗은 줄 알았더니...
· 수도권 연립∙다세대, 저가 매수 기회
· 얼굴에는 살이 없는데 목살만 많은 원인
·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최대 20% 할인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아기 태교, 아빠에게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