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7집 정규 앨범을 발표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를 거세게 뒤흔들고 있는 리쌍이 이번에는 단독콘서트 개최로 그 폭풍 인기를 이어간다.
리쌍은 오는 11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사흘간 AX-Korea (구 멜론악스홀)에서 ‘리쌍 극장’이라는 타이틀 아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그동안 ‘내가 웃는 게 아니야’, ‘발레리노’, ‘광대’,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등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곡으로 등극시켰으며,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꾼으로 정평이 나있는 리쌍이기에 이번 단독콘서트에 대한 기대는 엄청나다.
특히 데뷔 10년 차 힙합 듀오 리쌍의 모든 것을 담은 ‘리쌍 극장’은 앉아서 보는 ‘극장식 지정좌석제 힙합공연’, 리듬도 타고 눈물도 흘리는 ‘감상형 힙합공연’,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 힙합공연’이라는 세 가지 컨셉으로 펼쳐진다.
길과 개리가 리쌍이라는 이름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힘겹게 음악을 시작했던 이야기부터 사랑과 인생을 담은 진솔한 노래들로 대중들의 가슴을 잔잔히 적셨던 이야기, 주옥의 명곡들을 함께 만들었던 수많은 아티스트와의 환상적인 하모니 등 오직 리쌍만의 감성으로 표현하고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독콘서트의 연출을 맡게 된 함윤호 PD는 "어떤 무대에 서던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스탠딩 공연으로 이끌어내는 리쌍이기에 열정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는 극장식 지정좌석제를 고집하며 정성스레 만들어냈다"며 공연에 임하는 리쌍의 포부를 대신해서 밝혔다.
오늘 오후 5시부터 티켓예매가 시작되는 ‘리쌍극장’은 현재 공연정보 사이트인 인터파크티켓 콘서트 예매공지 게시판에서 조회수 1위와 플레이디비에서 공연검색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단독콘서트 티켓의 판매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 8월 25일 공개된 리쌍의 7집 앨범 ‘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의 타이틀곡 ‘나란 놈은 답은 너다’와 앨범 전 수록곡은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부터 10위까지 차트를 모두 점령하는 등 리쌍의 파워를 유감없이 과시하며 고공 행진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산다라박이 밝히는, ‘연예인 광피부의 비밀’
· 사 먹으면 비싸잖아, 직접 만들어 먹자
· 허닭, 일 매출 1억 1천만 원···제대로 대박 났네
· 김선아, ‘정말 무보정 사진 맞아?’
· 무료 교육정보를 한 눈에, ‘학부모 커뮤니티’ 인기
· 드라마 속 블라우스 완판 룩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