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는 GS SHOP 홈쇼핑을 통해 ‘이병진과 함께하는 D3100’을 방송한다.
개그맨 이병진은 지난 2006년 사진집 '이병진의 포토에세이, 찰나의 외면'을 발간한 이후, 꾸준히 사진작가로 활동 중이며, 사진 커뮤니티인 '찰나의 외면'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이병진은 자신이 직접 체험한 니콘 보급형 DSLR ‘D3100’을 소개하고, 자신의 사진철학과 촬영 노하우를 솔직 담백하게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D3100 18-55 VR KIT 및 전용 가방, 메모리카드 등이 포함된 싱글 렌즈 패키지와 싱글렌즈 패키지의 구성품에 NIKKOR AF-S 50mm 1.8G가 추가된 더블렌즈 패키지 등 총 2가지 세트다.
‘D3100’은 14.2메가픽셀의 대형 CMOS이미지 센서와 화상 처리 엔진 ‘EXPEED2(엑스피드2)’를 탑재했으며, Full HD동영상 촬영, 화상 편집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을 담아 DSLR에 입문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보급형 DSLR카메라다.
‘이병진과 함께하는 D3100’은 GS SHOP 채널을 통해 8월 28일 오후 11시 50분부터 방송되며, 방송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COOLPIX S2500과 특별 스트랩을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D3100’제품에 대한 정보를 가정에서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방송은 제품 구입 기회는 물론, 사진에 대한 수준급 실력을 갖춘 이병진 씨를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DSLR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산다라박이 밝히는, ‘연예인 광피부의 비밀’
· 사 먹으면 비싸잖아, 직접 만들어 먹자
· 허닭, 일 매출 1억 1천만 원···제대로 대박 났네
· 김선아, ‘정말 무보정 사진 맞아?’
· 무료 교육정보를 한 눈에, ‘학부모 커뮤니티’ 인기
· 드라마 속 블라우스 완판 룩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