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Education

교육업계, 신학기 맞아 무료 이벤트 풍성

입력 2011-08-29 09:52:56 수정 2011082909525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가을 신학기를 맞아 교육 기업들의 무료 이벤트가 줄을 잇고 있다.

무료 이벤트는 교재나 수업을 미리 체험해보거나 인기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학생이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 윤선생영어교수리, ‘교재 무료체험’

윤선생영어교실은 ‘교재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9월 25일까지 실시한다.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체험해보고 싶은 교재 1종을 선택하면 해당 교재가 집으로 배송되며, 인근 영어숲 센터의 선생님이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무료체험을 잘 할 수 있도록 학습 방법을 설명해 준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윤선생 교재뿐 아니라 온라인학습시스템인 ‘베플리’ 체험도 가능해 오프라인 영어 학습과 이러닝을 모두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교재 무료체험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윤선생 교재 무료 학습권, 키자니아 무료입장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무료 체험은 7세 이상의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 한솔교육, ‘3일 무료체험 수업’

한솔교육이 운영하는 주니어랩스쿨은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3일 무료체험 수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각 지역 주니어랩스쿨에서 일대일 맞춤지도 영어수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넷북, MP4,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체험 신청은 9월 30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다.

▲ 진학사, ‘인강 무료 서비스’

교육기업 진학사는 핵심 기출 단기완성 ‘기출스페셜’ 교재의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 동영상은 단기간에 최신 경향을 쉽게 익힐 수 있는 섹션형 기출문제집으로 3등급 이하 학생도 부담 없이 들을 수 있으며 수리영역 2종과 외국어영역 1종으로 구성돼 있다.

강의는 진학사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 YBM시사닷컴, ‘온·오프라인 교재 무료제공’

이러닝 교육기업 YBM시사닷컴은 이러닝 사이트 ‘e4u.com’와 ‘e4u teens’의 새 강의 오픈을 기념해 강의를 구매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e4u.com에서는 9월 14일까지 ‘맨투맨 기초영어 Step 1+2 패키지’ 강의를 수강 신청하는 전원에게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맨투맨 기초영어 교재는 기초 문법을 총망라한 영어 입문서로 요점정리, 확인테스트, 생활영어와 실전 적용문제로 탄탄히 구성된 교재다.

e4u teens도 e-book 서비스 오픈을 기념, 9월 10일까지 인기 강좌의 e-book을 무료 제공한다.

▲ 더존E&H, '영어 레벨업 프로젝트‘

교육전문기업 더존E&H는 9월 16일까지 ‘영어 레벨업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글리쉬주니어를 3개월 이상 신규 수강 신청하면 자동 영어 말하기 평가시험인 ‘버슨트주니어’ 2회 응시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기존회원의 경우 수업후기를 작성하면 ‘버슨트주니어’ 1회 무료 응시권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인글리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
입력 2011-08-29 09:52:56 수정 2011082909525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