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은 식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세라믹 코팅 칼을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은 스테인리스 칼과 세라믹 칼의 장점만을 극대화 한 세라믹 코팅 칼 제품이다. 네오플램의 ‘에콜론 코팅’을 칼에 적용해 음식에 직접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고품질의 일본산 스테인리스를 사용했으며, 세라믹 코팅으로 금속이 닿는 부위를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려준다.
또한 제품에 산뜻한 컬러를 더해 칼이 갖는 차갑고 날카로운 느낌을 최소화했으며, 세균 번식이 걱정되는 손잡이에는 항균 물질 마이크로밴을 넣어 위생까지 챙겼다.
회사 측은 “칼 본연의 기능을 잘 살리면서도 코팅력과 컬러를 동시에 구현하는데 따르는 공정상의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겪었다”며, “이에 네오플램은 세라믹 코팅 칼을 개발하기까지 3년여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쳤다”고 설명했다.
네오플램 마케팅팀 김소영 팀장은 “세라믹 코팅 칼은 기존 주방칼에 대한 고정관념과 한계를 뛰어 넘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는 주방칼”이라며, “네오플램이 가진 세라믹 코팅에 대한 자신감과 ‘건강한 요리를 지향한다’는 네오플램의 철학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세라믹 코팅 칼은 화이트코팅과 컬러코팅 두 가지로, 각각 산도쿠식도, 홀식도, 과도 등 5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종류별로 2~3만 원대이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