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가 오는 9월 21일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얌타이 디너 프로모션(Yum Thai Dinner)은 저녁 5시 반부터 10시 반까지 진행되는 태국 요리 프로모션으로 9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다. 코트야드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 태국 방콕 메리어트 호텔의 셰프에게 직접 전수받은 태국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간 중에 얌타이 디너 프로모션 세트 메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태국 내 메리어트 호텔 객실 숙박권의 행운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객실 숙박권, 모모카페 식사권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9월 7일부터 21일까지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잔이 무료이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의 2주년 기념일인 9월 21일에는 당일 체크인 고객에게 포츈쿠키를 나눠주고, 이를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모모카페 마르게리타 피자, 생맥주, 아메리카노 커피, CGV 티켓, 와인 등 깜짝 행운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21일 저녁에는 타이 디너 나이트(Thai Dinner Night)를 열어 이국적 분위기의 모모카페에서 태국 방콕 메리어트 호텔에서 초청된 쉐프의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련된다. 이날은 9월 21일 생일을 맞은 고객은 신분증 지참 시 얌타이 런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추석 연휴가 포함된 9월 10일부터 13일까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의 오픈 연도인 2009년을 기념해 ‘어게인 2009(Again 2009)’ 라는 이름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객실 숙박을 2009년도 요금인 9만 9천원에 제공한다.
모모카페에서는 ‘숫자 2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 출생연도가 2로 끝나는 고객을 동반할 경우 최대 10명까지 식사금액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의 페이스북을 통해 호텔에서 경험한 행복한 사연을 사진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일즈&마케팅 김정기 이사는 “2009년 9월 2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는 해외 비즈니스 고객을 비롯한 국내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새로 오픈한 호텔로는 드물게 평균 예약률이 90%를 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고 말하며 “2주년을 맞아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행운이 가득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모든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02-2638-30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