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텔은 추석을 맞이하여 고생한 아내와 부모님을 위해 9월10일(토)부터14일(수)까지 우리의 전통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광화문아트홀의 김덕수의 전통연희상설공연 ‘판’ 공연 티켓이 포함된 한가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절반 이상 할인 된 객실 가격과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우리의 전통문화를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통예술공연 관람을 제공한다.
또한 남산 한옥 마을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호텔에서 픽다운(pick-down)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느 때보다 더 편안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한가위 패키지는 2가지 종류로 보름달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 1박과 조식이 제공되며 김덕수의 전통연희상설공연 ‘판’ R석 관람권(1인 4만원) 2매,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은 ‘한스킨’ 콜라겐 마스크 팩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13만5,000원.
조식을 제외 할 경우 달맞이 패키지로 이용 하면 된다.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패키지 혜택으로 와인1병이 제공되며, 다음날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 해 준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할인 혜택과 13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3인 가족에게 무료로 객실 업그레이드를 해 준다. 02-3705-9115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