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두산동아는 KT와 함께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학습서비스 ‘백점맞는i’를 출시했다.
이는 두산동아의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KT의 유무선통신망을 활용하여 태블릿 PC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교육 서비스 팩이다.
갤럭시탭 등의 스마트기기에 KT의 와이브로 상품이 결합된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백점맞는i’에는 두산동아의 인기 학습서와 함께 동영상 강의, 문제은행, 학습이력 시스템 등이 집약돼 있다.
이 풍부한 콘텐츠를 활용해 사용자가 창의적 학습 및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백점맞는i’의 가장 큰 강점이다.
세부 콘텐츠에는 두산동아의 주요 학습 브랜드 백점스터디, 동아전과, 큐브수학으로 구성됐으며, 초등 전 과목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
먼저, ‘백점스터디’는 월간 학습물 ‘백점맞는 평가’와 ‘백점맞는 수학’이 모바일 형태로 제공되는 새로운 툴의 학습 서비스다.
표준진도를 중심으로 매일 학습하며, 학습 후에는 각종 평가결과보기가 제공된다.
초등학교 전 학기의 학습이력을 종합성적표로 한 눈에 제공되기 때문에 체계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에게도 학습이력 보기가 제공돼, 내 아이를 위해 학부모가 직접 코칭하는 학습관리 또한 가능하다.
초등학생 학습서의 대명사 ‘동아전과’는 학습에 필요한 청각 자료 및 영상 등을 한 번의 터치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서비스다.
종이 형태의 전과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학습자가 보고 듣고 만지는 생생한 체험형 공부를 할 수 있으며, 이는 학습자의 풍성한 사고를 유도한다.
수학전문 학습서 ‘큐브수학’은 초등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과목 ‘수학’의 수준별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이 특징.
교과서 개념서(기본), 유형별 문제서(실력), 고난도 문제서(심화) 세 단계로 구분하여 학습자 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백점맞는i’에는 세계명작, 테마위인 등 120여권의 교양서적으로 구성된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풍부한 독서를 통해 사용자의 학습 능력을 배양시킨다.
두산동아 배한상 모바일사업팀장은 “백점맞는i는 태블릿 PC에 KT의 와이브로를 통해 서비스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는 편의성이 강점”이라며 “이와 함께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생생한 학습 방법과 사후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더해져, 사용자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백점맞는i’는 KT와의 태블릿 PC 결합상품 및 서비스 팩 다운로드 두 가지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
KT와의 결합상품의 경우는 지난 28일(일) CJ오쇼핑을 통해서도 판매를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현재 ‘백점맞는i’ 서비스는 공식 웹사이트와 KT올레샵에서 구매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KT 결합상품을 구매할 경우, 정가 대비 62%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디자이너로 변신한 김희선, 그녀의 잇백들과 함께한 화보 공개
· ‘홈메이드 음료 만들기’ 이렇게 쉬워도 돼?
· 문제성 피부도 화장 잘 받는 노하우
· 유아인, ‘꽃선비’에서 ‘완득이’로 완전변신
· 서울시, 24시간 문 여는 어린이집 시범 운영
· 출·퇴근길 스마트폰 사용, 안구건조증 환자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