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푸른소금’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영화의 오리지널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우 송강호, 신세경의 강렬한 만남으로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푸른소금’은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은퇴한 조직 보스(송강호)와 그의 감시를 의뢰 받고 접근한 여자(신세경)가 서로의 신분을 감춘 채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위험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다.
이미 시사회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후, 호평으로 8월 31일로 개봉일을 하루 앞당긴 만큼 예매가 오픈 되자마자 개봉일인 31일부터 9월 4일까지 개봉 주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에서 실시하고 있는 ‘올 추석 가장 기대되는 영화’ 설문조사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등 추석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먼저 영화 예매사이트 맥스무비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에서는 추첨을 통해 오리지널 경품과 함께 추석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예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푸른소금’ 오리지널 경품 세트는 신세경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엔딩곡 ‘여름날의 블루’를 포함, 영화 속 주옥 같은 곡들이 담긴 OST와 영화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영상미를 고스란히 담아낸 스틸 화보집, 수첩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한편 오리지널 경품과 추석 선물 세트의 행운이 쏟아지는 이번 스페셜 예매 이벤트는 YES24,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의 예매사이트와 각종 극장 사이트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디자이너로 변신한 김희선, 그녀의 잇백들과 함께한 화보 공개
· ‘홈메이드 음료 만들기’ 이렇게 쉬워도 돼?
· 문제성 피부도 화장 잘 받는 노하우
· 유아인, ‘꽃선비’에서 ‘완득이’로 완전변신
· 서울시, 24시간 문 여는 어린이집 시범 운영
· 출·퇴근길 스마트폰 사용, 안구건조증 환자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