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송혜교도 공감하는 ‘20대 피부고민’은?

입력 2011-09-01 09:59:27 수정 2011090111492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만약, 그 어느 때보다 자연스럽고 솔직한 송혜교의 리얼 라이프가 깜짝 공개된다면? 혹은 나의 피부 고민과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친근한 톱 스타 송혜교의 모습이 공개된다면?

라네즈 모델 송혜교는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뱅크 TV 광고를 통해 그녀 특유의 생기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그 동안 숨겨져 있던 리얼 라이프 스토리를 공개했다.

‘화장을 열심히 하고 친구들 모임에 나갔는데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들었을 때’, ‘연하 남친을 만들고 싶을 때’, ‘음주가무를 열심히 즐긴 다음날 아침에 밀려드는 피부에 대한 미안함’, ‘남친에게 키스를 부르는 피부를 만들고 싶을 때’ 등이 이번 광고에서 포착한 송혜교의 이야기들이다.

해외에서 한창 영화 촬영에 몰입하고 있는 송혜교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 이번 TV 광고를 위한 20대의 피부 고민과 이야기에 적극 공감하며 라네즈 관계자와 수차례에 걸친 아이디어 교환을 통해 적극적으로 기획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그녀에게 수분케어에 대한 필요성이 최고조인 순간들을 비 워터풀이 시급한 순간으로 풀어나간 것.

라네즈 프로덕트 매니저 김종성 과장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화려한 배우의 삶을 살아가는 송혜교지만, 그녀 역시 대한민국이 솔직한 20대 여성”임을 강조하며, “라네즈는 주 타겟인 20대 여성들의 리얼 라이프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비 워터풀 캠페인을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송혜교의 자연스럽고 솔직한 생활 모습을 화면에 담아내었다. 그 결과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화장품 광고가 탄생됐다”고 이번 광고영상에 대한 남다른 기대를 표현했다.


유투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된 라네즈의 광고 영상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어느 때보다 송혜교가 친근하게 다가온다', ‘톱 스타 송혜교도 나와 같은 고민이 있었다니 신기하네’, ‘자연스러우면서도 한층 물 오른 미모에 넋을 잃을 정도’ 등 저마다의 감탄을 담은 댓글들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광고에는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송혜교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수년간의 기록을 담은 송혜교 화보집 ‘The Moment, 송혜교’의 영상과 사진들이 활용되기도 했다.

유명 사진작가들의 사진과 기록영상으로 구성된 송혜교 화보집에는 전 세계를 다니며 촬영된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만약 당신에게 라네즈가 포착한 순간 외에 추가 하고 싶은 수분 이야기가 있다면?

라네즈는 ‘나만의 CF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스북이나 PC에서 잠자고 있는 사진 몇 장과 피부가 건조해지는 상황의 공감 가는 이야기 몇 줄이면 송혜교 CF에 맞먹는 나만의 CF 만들기를 클릭 몇 번으로 직접 만들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오는 9월 7일부터 라네즈 홈페이지에서 체험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민호와 박민영, ‘시티헌터’ 밖 패션으로 알아보는 ‘헌터커플’
· 매끈하고 맑은 피부 만드는 레시피
· 온라인 개별 맞춤 과외로 성적 ‘쑥쑥’
·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커피가 있다?

· 유준상에서 고현정까지, 홍상수 영화를 만나다.
· '화끈&섹시' 배정남-최여진 커플 속옷 화보 공개

입력 2011-09-01 09:59:27 수정 2011090111492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