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맞이하여 호텔을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해 뜻깊은 추석 연휴를 보내기 위한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10일부터 13일까지 운영한다.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가족 프로그램은 인기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키즈빌리지 (Kids Village)’와 오름 트레킹 이벤트이다.
‘키즈빌리지(Kids Village) 추석 프로그램은 ‘송편 만들기’ 쿠킹 클래스(Kids Cooking Class), 연 만들기와 같은 ‘전통 놀이감 만들기’ 미술 수업(Arts & Craft Class), 프로 골퍼에게 배우는 ‘키즈 골프’ 수업을 오전과 오후 클래스로 나뉘어 진행할 예정이다.
키즈빌리지에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하얏트 로고가 새겨진 캠프 티셔츠와 키즈 백을 제공한다. (가격 2만원, 인당/ 세금 별도)
가족 모두 참여 가능한 추석 오름 트레킹 프로그램은 제주의 숨은 비경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한라산의 사려니 숲길에서 진행된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려니 숲까지 도착할 수 있으며, 전국에서 아름다운 도로로 선정된 비자림로를 지나 청정 공기를 마시며 숲길을 따라 펼쳐진 졸참나무, 서어나무, 편백나무, 산딸나무, 삼나무 등의 자연림을 만끽할 수 있다.
오름 트레킹 참가자에게는 제주산 생수 및 하얏트 리젠시 제주 피크닉 런치 박스 등이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없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가격 3만원, 인당/ 세금 별도)
문의 및 예약: 064-735-123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민호와 박민영, ‘시티헌터’ 밖 패션으로 알아보는 ‘헌터커플’
· 매끈하고 맑은 피부 만드는 레시피
· 온라인 개별 맞춤 과외로 성적 ‘쑥쑥’
·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커피가 있다?
· 유준상에서 고현정까지, 홍상수 영화를 만나다.
· '화끈&섹시' 배정남-최여진 커플 속옷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