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9월 4일 오후 12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대치동 유명 영어학원의 문법 특강을 담은 국내 최초의 영문법 학습기인 ‘웅진 그래머통’의 독점 런칭 방송을 실시한다.
‘웅진 씽크빅’이 개발한 ‘웅진 그래머통’은 동영상 강의, 교재 및 온라인 등 교육 컨텐츠를 학습기와 연계시킨 종합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120종이 넘는 교과서에 필수적으로 포함된 750개의 예문 및 단어를 그림 기반의 연상학습법으로 제공하며, 필수구문 150개를 간결하고 재미있게 구성한 ‘쓰기통(Writing Tong)’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 입시를 앞둔 중고생들의 입시 대비뿐 아니라 직장인들의 어학공부용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 학원에서 수업을 받는 것처럼 생생한 구성으로 학습 능률을 높여 주는 것도 또다른 강점이다.
사전, 스케쥴러, MP3, 동영상 재생기능이 탑재된 7인치 화면의 학습기와 총 6권의 교재, 온라인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되며 59만4000원에 판매된다.
GS샵은 ‘웅진 그래머통’ 단독 런칭을 기념해 1주일 무료체험 이벤트와 함께 성적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래머통 구입 후 2학기 중간, 기말고사 영어성적이 1학기에 비해 떨어졌을 경우 제품 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GS샵 전구경 MD는 “대치동에서도 ‘영문법 신화’로 일컬어지며 하루에서 이틀만에 신청 마감되는 함영원 어학원의 강의를 전국 어디에서나 내 손 안에서 학습이 가능하다”면서 “동일한 강의를 함영원 어학원에서 수강할 경우 100만원 정도의 수강료가 들지만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이용하면 월 4만9500원 정도에 무한복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유,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추석 건강기능식품 선물, ‘이것’ 주의하세요
· 청바지와 체크 셔츠로 ‘따도남’ 혹은 ‘순정마초’
· 송혜교도 공감하는 ‘20대 피부고민’은?
· 왕따로 고통 받는 우리 아이를 위한 조언
· ‘여인의 향기’ 김선아의 마지막 선물, 없어서 못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