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ABC마트, 추석맞이 ‘가을걷이 우리가족 신발쇼핑’ 나들이~!

입력 2011-09-02 16:36:14 수정 2011090216372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명절 선물 고민이 한창인 가운데, 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ABC마트, 가을걷이 우리가족 신발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는 신발 한족 구매 시 5%,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가방도 10~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삼성카드 결제 고객은 트레킹화, 비즈니스화 구입 시 1만원 상품권이 증정되며, BC,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롯데 ABC마트, 하나 SK, 외환카드 결제 고객에게 포인트 결제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추석 귀성, 귀경길에 오르는 고객들을 위해 버스 또는 기차 티켓 소지 시 현장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 공식 트위터 팔로워, 공식 페이스북 친구에게도 5%를 할인해준다. 추석인 만큼 자신의 동네에서뿐 아니라 고향에 있는 ABC마트에서 발도장을 찍어보는 것도 색다른 추억이 될 것이다.

ABC마트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할인 혜택으로 가족 모두에게 뜻 깊은 선물을 준비해보자.

▲ 보름달처럼 환하게 웃는 아이들에게는 알록달록 단풍 같은 슈즈 선물~!

유치원, 초등학생 조카를 둔 부모, 삼촌이라면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반스(VANS) CLASSIC SKOOL을 선물해 보자. 전체 브라운 톤에 퍼플, 블루, 옐로우 등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컬러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반응이 좋다. 신고 벗기 쉽도록 안쪽에 지퍼가 있어 디자인성을 높이고 실용성을 신경 썼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아이에게는 나이키(NIKE)이 LITTLE CORTEZ은 어떨까? 성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코르테즈 유아용 버전으로 패밀리 슈즈로도 인기가 높다. 벨크로 처리돼 신고 벗기기 편리할 뿐 아니라, 빗살무늬 밑창이 잘 미끄러지지 않아 아이가 신고 아장아장 걸어 다니기 안성맞춤.

▲ 가을학기 맞이한 조카, 새 신발신고 키도 껑충, 성적도 껑충 뛰렴!

가을 새학기를 시작한 조카에게는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신발 선물로 사기를 키워주자. 여학생들에게는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반스(VANS)에서 지난 8월 처음 선보인 SHARA가 인기가 좋다. 애플, 스카이 블루, 올리브/퍼플, 레드, 퍼플 등 총 5가지 파스텔 톤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본 스니커즈 디자인이 교복, 사복에 착용했을 때 모두 잘 어울린다.


남학생에게는 아디다스(ADIDAS)와 캐나다 스트리트 브랜드 랜섬이 콜라보레이션한 랜섬 바이 아디다스(RANSOM By Adidas) VALLY LOW를 추천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아디다스 장인 정신이 담긴 고급 퀄리티로 올 가을, 겨울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교복으로 좀처럼 개성을 표현하기 어려운 중고등학생 아이, 조카에게 신발 선물과 함께 새 학기에는 새 신발을 신고 키도 껑충, 성적도 껑충 오르라고 덕담 한 마디 전하는 것은 어떨까?

▲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 더 건강하세요~!

추석명절, 손자, 손녀가 오면 맨발로 마당까지 나오시는 할머니를 위해 발이 편안한 호킨스(Hawkins)의 SWAN을 선물해 드리자. 천연피혁소재로 오래 신어도 발을 조이지 않고 부드러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보트화처럼 이어진 레더 스트랩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멀, 그린 톤의 컬러가 단풍놀이 가실 때 센스만점인 제품.


선선한 날씨에 걷기 운동이나 가을 산행에 빠진 할아버지, 아버지께는 호킨스(Hawkins)의 ADAMAWA가 제격. 발목 부분을 지지해주는 디자인으로 충격과 무리를 최소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사계절 내내 다이어트 하시는 어머니를 위해선 일상생활에서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활성화해 토닝효과를 선사한다는 리복(REEBOK) 충격 분산 토닝슈즈 SYMPLYTONE WALK을 추천한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1년 중 가장 풍요로운 추석이 코앞에 다가왔지만 최근 물가 고공행진으로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된 것 같아 추석맞이 ‘가을걷이 우리가족 신발쇼핑’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가족들이 ABC마트에서 준비한 선물과 혜택을 통해 더욱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유,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추석 건강기능식품 선물, ‘이것’ 주의하세요

· 청바지와 체크 셔츠로 ‘따도남’ 혹은 ‘순정마초’
· 송혜교도 공감하는 ‘20대 피부고민’은?
· 왕따로 고통 받는 우리 아이를 위한 조언
· ‘여인의 향기’ 김선아의 마지막 선물, 없어서 못 팔아!

입력 2011-09-02 16:36:14 수정 2011090216372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