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아수스, 비즈니스 위한 노트북 P53SJ 출시

입력 2011-09-06 14:24:27 수정 2011-09-06 14:25:23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아수스가 외부 충격에 강한 안티쇼크 HDD와 방수형 키보드, 아수스 시큐어 딜리트를 탑재해 비즈니스 업무용에 최적화된 신개념 비즈니스 노트북 PRO시리즈 P53SJ를 출시한다.

국내 처음 선보이는 아수스 비즈니스 노트북 P53SJ는 비즈니스맨들이 만날 수 있는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구현해 낼 수 있도록 비틀림, 충격, 진동, 힌지, 낙하, 압력 등 총 6종류의 아수스 자체 테스트를 거쳐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아수스는 극한의 기온과 고도를 가진 에베레스트 산에서도 테스트를 이어갔다.

에베레스트 산에 오르는 대원들이 소지한 P53SJ는 영하 35도에 이르는 해발 5200미터의 고도에서도 완벽하게 작동하며, 언제 어디서나 이 제품이 가진 극강의 성능을 구현해 낼 수 있음을 입증한 노트북이다.

▲ 안티쇼크 HDD와 누설방지 키보드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아수스 비즈니스 PRO 시리즈 P53SJ는 비즈니스 노트북의 생명인 데이터 보안을 위해 안티쇼크(Anti-shock) HDD를 탑재했다.

중력 센서와 모션 센서를 통해 노트북의 예기치 않은 미동이나 낙하를 빠르게 감지하는 안티쇼크 기술은 감지 즉시 HDD의 작동을 중지시켜 물리적인 손상을 최소화시킴으로써 노트북 안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누설 방지 기능의 키보드는 업무 시 일상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액체의 기판 유입을 방지하는 Spill-proof 키보드는 음료를 통해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사고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안티쇼크 HDD와 함께 외부 충격으로 인한 데이터 손상 걱정 없이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 클릭 한번으로 깨끗하게, 도난 걱정 제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P53SJ 모델은 안정적인 하드웨어뿐 아니라, 데이터 보호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도 최상급으로 탑재했다.

P53SJ에 탑재된 ‘아수스 시큐어 딜리트(ASUS Secure Delete)’ 기술은 중요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사용자에게 클릭 한 번으로 흔적 없이 깨끗하게 저장 공간을 비워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이터 보안에 가장 큰 초점을 둔 제품이니만큼 노트북 도난 시에는 인텔의 안티테프트(Anti-theft)기술과 컴퓨테라스 로잭(Computerace LoJack)기술이 구동되어, 시스템에 대한 접근 자체를 원천 봉쇄하고 노트북 위치를 추적해 사용자가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 중요 데이터, 최상급 프로그램으로 보호한다

P53SJ는 2세대 인텔 코어 i5 2410M 표준 전력 프로세서를 탑재해 비즈니스용 프로그램의 완벽한 구동을 돕는다.

최신 그래픽 프로세서인 엔비디아 지포스 GT520은 노트북 그래픽의 새로운 표준 옵티머스 기술을 이용해 기존 대비 더욱 향상된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더욱 길어진 배터리 시간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P53시리즈에 탑재된 윈도우7 프로페셔널, 4GB 메모리와 640GB의 대용량 HDD는 메모리 걱정 없이 플래시, PDF, 프레젠테이션 등 비지니스 용 대용량 파일에서도 끊김 없이 매끄러운 화면을 보여주어 노트북만으로도 비즈니스맨에게 최고의 환경을 구현해 내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 준다.

▲ 아수스 전국 52개 지정점 서비스로 어디에서나 안심 서비스 제공

아수스 P53SJ 노트북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아수스 직영 서비스 센터인 용산 아수스 로얄클럽을 통한 1:1 서비스, 전국 52개 서비스 지정점을 통해 서비스 기사가 직접 방문하는 방문 서비스, 전국 택배를 통한 택배 서비스로 전국 어디서나 간편히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또한 전세계 3위 컨슈머 노트북 브랜드답게 전세계 59개국 아수스 로얄 클럽에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어학연수나 해외여행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수스 코리아의 곽문영 과장은 “가벼움과 매끈한 디자인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사랑을 받았던 아수스 노트북이 전세계 컨슈머 노트북 시장의 3위 기록에 힘입어 PRO 시리즈를 시작으로 국내 비즈니스 노트북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라며, “어떠한 업무 환경에서도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을 구현해내는 P53SJ모델을 통해 최고의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국민 MC 유재석, 사랑받는 그만의 스마트 패션 따라잡기
· 미쓰에이 민, 정재영-전도연이 극찬한 '연기돌'
· 보건복지부, ‘5세 누리과정’ 고시
· ‘앱’ 아무거나 받지 마세요
· 끈 하나 바꿨을 뿐인데... 스타에게 배우는 백 스타일링
· 모나미, 환경을 사랑하는 어린이 그림 공모
입력 2011-09-06 14:24:27 수정 2011-09-06 14:25:23

#키즈맘 , #건강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