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전자는 스마트한 기능을 더한 도킹 오디오 피델리오(Fidelio) 시리즈 2종 ‘DS1200’, ‘DS3010’을 출시한다.
클락오디오 기능을 겸비하고 있는 ‘DS1200’은 낮에는 시계와 알람으로, 밤에는 부드럽게 빛나는 소프트 글로우 나이트 라이트(Soft glow night light)로 침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정밀 중저음 파이프로 풍성한 전방향 사운드를 자랑한다. 최대 2개의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를 충전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9천원.
‘DS3010’은 배터리 사용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대부분의 모든 휴대용 기기와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야외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하다.
아이폰, 아이패드와 호환 및 도킹, 재생, 동기화, 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특수 어댑터 없이 도킹포트를 이용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쉽게 연결 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9천원.
신제품 2종은 특별 제작된 네오디뮴 스피커를 사용해 균형 잡힌 깨끗한 음향을 제공하며, 아이폰에 내장 되어있는 음악을 보다 깊이 있게 들을 수 있다.
특히 휴대폰 간섭을 차단하는 차폐기술을 탑재, 음악을 듣던 중 전화가 와도 중간에 멈추지 않아 방해받지 않고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피델리오 애플리케이션으로 음악 검색 및 공유 등 다양한 기능도 사용 가능하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최근 단순한 오디오 성능을 넘어 다양한 제품과의 호환성 및 인테리어적인 요소까지 만족시켜 주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며, “필립스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사운드의 섬세함과 세련된 디자인, 사용자의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 추석 설거지 잘 도와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손님 잦은 명절, 현관에 녹차를 뿌리세요
· 송혜교의 새로운 연기변신, ‘오늘’ 개봉확정
· ‘R&B 대디’ 김조한, 전국 팬들과 만나다
· [자녀교육]엄마가 아이를 아프게 한다
· 시간이 지나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