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이나 고마운 분을 위한 추석선물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받을 사람의 취향이다.
특히, 등산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서는 아웃도어 제품이 다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는 등산을 즐기는 젊은 층은 물론이고, 40~50대에게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컬러풀한 ‘초경량 구스다운’을 등산을 즐기는 분들을 위한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이 제품은 초경량 고밀도 소재인 나일론 7데니어 원단을 겉감으로 사용하고 최고급 헝가리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하다.
또한 가방에 돌돌 말아서 쏙 들어갈 정도로 부피를 최소화 할 수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네파(NEPA)’ 마케팅 팀 윤희수 팀장은 “네파의 초경량 구스다운은 매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은 아웃도어 활동과 여행, 여가 생활은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모든 스타일에 세련되게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어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이다”고 전해왔다.
한편, ‘네파(NEPA)’는 추석이벤트로 전국 매장에서 6일(화)부터 13일(화)까지 일주일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께 기본 라운드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가족이나 고마운 분을 위한 선물을 구매할 때 이번 ‘네파(NEPA)’의 추석 이벤트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재석, 추석 설거지 잘 도와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손님 잦은 명절, 현관에 녹차를 뿌리세요
· 송혜교의 새로운 연기변신, ‘오늘’ 개봉확정
· ‘R&B 대디’ 김조한, 전국 팬들과 만나다
· [자녀교육]엄마가 아이를 아프게 한다
· 시간이 지나도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