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알파 NEX-5N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알파 ‘NEX-5N’은 1,610만 화소 엑스모어 APS HD CMOS 센서를 탑재하고, 릴리즈 타임(셔터를 누르는 순간부터 실제 사진이 찍히는 사이의 시간)을 0.02초까지 줄여,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중 가장 빠른 반응 속도를 가졌다. 초당 10매의 연속 촬영도 가능하다.
제품은 초당 60 프레임으로 부드러운 영상의 풀 HD 동영상을 지원하며, 초당 24 프레임 동영상도 촬영할 수 있다. 동영상 촬영 시 수동 조작기능도 지원한다. LCD 터치 패널을 탑재해 배경 흐림, 노출, 사진 효과 등 다양한 기능을 조절할 수 있다.
광고 속 이병헌은 처음 만난 NEX-5N과 교감해, 여자 모델이 걸어가는 모습을 빠른 AF와 함께 초당 10매의 빠른 연사로 포착한다. 이어 NEX-5N의 우수한 성능을 ‘처음으로 알파로 시작하다’라는 카피와 함께 배우 이병헌의 깊이 있는 매력으로 담아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미러리스 카메라의 한계를 뛰어넘는 강력한 기능의 NEX-5N은 누구나 전문가 급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델이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며, “이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처음으로 알파로 시작하다’, ‘교감’이라는 콘셉트로 새로운 NEX-5N의 광고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알파 NEX-5N 광고 방영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9월 9일부터 10월 14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알파 NEX-5N 광고를 스크랩하고, 스크랩한 URL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NEX-5N 더블렌즈키트(1명), 알파 럭셔리 백(2명), NWZ-W262 MP3 플레이어(3명), 소니의 4GB SD 메모리카드(20명)를 선물한다.
또한 10월 6일까지 NEX-5N과 관련된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NEX-5N 더블렌즈키트(1명), 알파 럭셔리 백(2명), NWZ-W262 MP3 플레이어(5명), 소니의 4GB SD 메모리카드(10명)도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선물이 팡팡!‘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서포터즈 모집
· ‘STEP’으로 돌아온 카라, 키치 룩 완벽 연출!
· 우리 아이 성격에 맞는 ‘공부법’은 ?
· 마르코, 알고보니 낮과 밤이 다른 남자?
· 명절 요리 레시피, ‘이곳’에 가면 다 있다
· 유기농 우유, 값만 비쌀 뿐 품질 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