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열풍을 일으킨 영화 ‘300’의 제작진과 타셈 싱 감독이 참여한 3D영화 ‘신들의 전쟁’이 흥행전쟁에서 승리로 이끌 용맹하고 지혜로운 ‘신들의 전사’를 공개채용한다.
‘신들의 전사’는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영화의 홍보를 이끌어 나갈 서포터즈다.
특히 기업에서 볼 수 있는 ‘공개채용’ 방식을 채택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9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신들의 전사’ 공개 채용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으로는 ‘신들의 전쟁’을 이끌 수 있는 패기와 용기, 추진력을 갖춘 자, ‘300’ 제작진의 새로운 영상 혁명에 동참하고 싶은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먼저 파워풀한 인맥과 활동적인 성격의 소유자를 우대한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된 단 50명에게는 전세계 50개 뿐인 ‘신들의 전사’를 상징하는 황금반지와 ‘신들의 전쟁’ 전세계 최초 시사회에 초대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최고의 활약을 펼친 단 한 명에게는 신의 나라인 그리스의 여행권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신들의 전사’ 지원 동기와 흥행전쟁에서 승리로 이끌 전략을 기재한 자기 소개서 작성 후 ‘신의 이메일’(god_recruit@hanmail.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 결과는 10월 4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신들의 전쟁’은 인류를 파멸시킬 신의 무기 ‘에피루스의 활’을 손에 넣기 위해 사악한 군대를 이끌고 그리스로 건너 온 ‘하이페리온’ 왕(미키 루크)과 이에 맞서 신들에게 추대된 전사 ‘테세우스’(헨리 카빌)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을 그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덕꾸러기 남은 명절 음식의 무한변신!!
· 건강한 모유 수유, 식단이 좌우한다
· 내 남자의 속사정! 속옷부터 신경 쓰는 그가 진짜 남자!
· '도가니', 평점 9.63으로 화제! 진실을 향한 입소문
· 모유수유 훼방꾼 '함몰유두' 수술 안전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