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여인의 향기’의 감동을 다시 한 번!
하나투어가 드라마 ‘여인의 향기’에서 선보인 ‘맘 좋은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맘 좋은 여행’은 주인공 연재(김선아 분)가 ‘내 인생의 흔적 남기기’라는 버킷 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기획한 여행상품으로, 엄마와 자녀가 함께 떠나는 여행 콘셉트로 ‘엄마와 함께해 마음이 좋아지는 여행’ 혹은 ‘엄마(맘, mom)가 좋아하는 여행’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쁜 일상을 핑계로 평생 자식들을 위해 희생만 하는 엄마와 함께하는 소중한 여행의 취지를 담은 ‘맘 좋은 여행’상품은 엄마와 함께하는 온천&스파여행, 쇼핑&맛집여행, 문화&역사여행, 국내여행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다.
'맘 좋은 여행'상품으로 기획한 ‘앙코르왓 5일’ 상품은 초특급 5성 호텔에서 머물며 담낙허브사우나와 아로마테라피 그리고 스톤마사지 및 머드마사지 체험 등의 다양한 스파 특전을 비롯해 일정 중 6가지 특식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홍콩 쇼핑투어 4일 상품은 홍콩 쇼핑의 메카인 ‘하버시티’와 ‘시티게이트 아웃렛’에서의 자유시간과 홍콩 최고의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해산물 특식 일정으로 짜여 져 있다.
국내 상품 중에는 엄마와 오붓하게 지리산 둘레길 걸으며 단풍명소를 관광하는 1박 2일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일 종영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 형성에 성공했다.
특히 종영 전부터 필리핀,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총 8개국에 수출되는 쾌거를 이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덕꾸러기 남은 명절 음식의 무한변신!!
· 건강한 모유 수유, 식단이 좌우한다
· 내 남자의 속사정! 속옷부터 신경 쓰는 그가 진짜 남자!
· '도가니', 평점 9.63으로 화제! 진실을 향한 입소문
· 모유수유 훼방꾼 '함몰유두' 수술 안전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