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은 9월의 스무디로 ‘베리베리스무디’를 선정하고, 10월말까지 해당 제품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2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지난해 4월부터 ‘이달의 스무디’를 선정, 해당 제품을 판매한 수익금의 일부를 사단법인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하고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2배를 적립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9월의 스무디 ‘베리베리스무디’는 크랜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를 재료로 한 제품이다.
블루베리, 크렌베리, 스트로베리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때문에 피부가 수분을 잃고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여성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눈의 세포인 로돕신의 재합성을 촉진해 눈의 피로를 풀어주며, 눈 건강을 지켜주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베리류에는 비타민C도 풍부해 ‘베리베리’ 스무디 스몰 사이즈 한잔으로 하루섭취량의 24.5%를 섭취할 수 있다.
스무디킹 유형준 브랜드전략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가을, 여성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항산화 과일로 알려진 3가지 베리류가 적절하게 블랜딩된 ‘베리베리’를 이달의 스무디로 선정하게 됐다”며, “‘베리베리’를 마시고 적립금 쌓고 한국심장재단에 후원하면서 피부 건강도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덕꾸러기 남은 명절 음식의 무한변신!!
· 건강한 모유 수유, 식단이 좌우한다
· 내 남자의 속사정! 속옷부터 신경 쓰는 그가 진짜 남자!
· '도가니', 평점 9.63으로 화제! 진실을 향한 입소문
· 모유수유 훼방꾼 '함몰유두' 수술 안전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