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의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아사히 생맥주의 맛의 비밀인 ‘엔젤링’을 즐기고 널리 알리는 소비자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소비자프로모션은 ‘엔젤링을 즐겨라’, ‘엔젤링을 알려라’, ‘QR코드를 찍어라!’ 등 3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엔젤링을 즐겨라’는 아사히맥주를 마신 후 ‘엔젤링’을 사진 찍고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QR코드 인식 시 연동), 페이스북(www.facebook.com/Asahikr)에 올리면 된다.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엔젤링을 알려라’는 트위터(@asahibeerkr)와 페이스북으로 아사히맥주와 친구 등록하고 ‘엔젤링’을 가장 많이 소문 낸 고객에게 맥북 에어를 선물한다.
‘QR코드를 찍어라!’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아사히맥주 모바일 웹에 연결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엔젤링’은 맥주를 마시고 잔을 내려놓을 때 거품 고리가 잔에 만들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롯데아사히주류 측은 “‘엔젤링’은 철저히 품질이 관리된 생맥주가 최적의 상태로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다는 증거로, 맛있는 생맥주의 특징을 마시는 중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라며, “아사히맥주는 고운 거품이 끝까지 남아있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풍부한 맛이 지속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왕지혜, 서효림 팜므파탈 악녀 패션 눈길!
· 상하기 쉬운 추석음식, 이렇게 보관하세요
· 배우자 출산휴가 최대 5일로 확대
· 남성들이여, 피부를 사랑한다면 부지런하라
· 하정우-박희순, '우리 친하답니다' 깨알 스틸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