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획전 ‘로맨틱 가을로의 초대 From 동남아시아’를 선보인다.
필리핀 보라카이, 캄보디아 앙코르왓 등 동남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자랑하는 지역을 소개하며, 가을의 정서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설탕을 뿌려놓은 듯 윤이 나는 필리핀 보라카이 화이트 비치는 석양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곳으로 유명하다.
'보라카이 직항 5일_디스커버리' 상품은 밤이 더 화려한 보라카이의 중심가 디몰 노천바에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원한 음료도 제공한다.
또한 보라카이 선셋 상품만의 특징인 몽골리안 바베큐 철판 볶음밥 등 다양한 특식을 맛보고 황제마사지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세계 3대 석양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샹그릴라 탄중아루 5일'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객실 당 와인을 한 병 제공하며, 키나바루 윙 씨뷰 객실을 이용해 객실에서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 내 아일랜드 호핑투어, 전통 민속촌 공연관람 및 문화체험 등의 일정이 포함돼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외 태국 코사무이, 인도 갠지스강, 캄보디아 앙코르왓 등 동남아를 대표하는 석양 포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77-123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