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전 세계의 스카이마일스 회원들은 플라자호텔에서 투숙할 경우 1박당 300마일의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델타항공과 플라자호텔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는 의미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플라자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델타항공 스카이마일스 회원들에게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에 투숙하는 델타 스카이마일스 회원들은 1박당 600마일리지의 혜택을 받게 된다.
델타항공의 레이몬드 장(Raymond Chang) 한국 지사장은 "플라자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자사 스카이마일스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하고, 델타항공의 국내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30년 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카이마일스는 여행 산업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장수한 상용 고객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은 델타, 델타 셔틀, 델타 커넥션 및 스카이팀 제휴 항공사로 여행 시 구매 요금 전액에 대한 100% 마일 적립 등 회원에게 다양한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와의 제휴 신용카드를 비롯하여 여러 제휴 은행, 항공사 및 호텔을 통해 추가로 마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델타항공은 항공권, 렌터카 및 호텔 숙박 등 국내 고객이 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도입하고 있다.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 메달리온 자격, 마일리지 사용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lta.com을 방문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소지섭-한효주, 잘어울리는 멜로커플로 변신
· 화장발NO! 조명발NO! 대세는 머리발!!
· ‘락시크’ 대표 아이템, ‘레더자켓’의 화려한 귀환!
· 영유아 보육시설, 실내공기질 관리 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