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에 한류열풍을 불러일으킨 드라마 ‘겨울연가’를 바탕으로 새로운 형태로 꾸며질 뮤지컬 ‘겨울연가’가 지난 9월 18일 ‘2011 서울 뮤지컬 아티스트 페스티벌’에서 첫 선을 보였다.
뮤지컬 ‘겨울연가’가 지난 9월 18일 오후 3시 30분부터 연강홀 로비에서 20분간의 깜짝 공연을 가져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함성을 받았다.
이날 창작 뮤지컬 쇼케이스에 참여한 뮤지컬 ‘겨울연가’ 무대를 위해 뮤지컬배우 3인방 ‘준상/민형’역의 김태한, ‘유진’역의 최수진, ‘상혁’역의 김경수가 열연을 펼쳤다.
이들은 20분간의 짧은 시간 동안 아름다운 노래와 명품 감성을 객석으로 전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들이 첫 무대를 선보인 ‘2011 서울 뮤지컬 아티스트 페스티벌(Seoul Musical Artists Festival - SMAF)’은 뮤지컬을 실질적으로 창작하고 무대에 올리기까지 가장 큰 역할을 하는 창작자, 배우, 뮤지션, 스태프 등이 한데 뭉친 자리다.
뮤지컬 아티스트로서 자긍심을 고취하고 한국 뮤지컬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시작해 이달 9월 17일에서 9월 19일 까지 3일 간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펼쳐진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공연관광축제인 ‘제6회 코리아 인 모션(Korea in Motion)’ 무대에도 올랐다.
지난 17일부터 국립중앙박물관 열린 마당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달간 개최하는 이번 축제에 약 30분 동안의 무대를 통해 오가는 시민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할 만큼 환상적인 무대를 펼쳤다고 한다.
특히, 뮤지컬 ‘겨울연가’는 드라마 ‘가을동화’, ‘겨울연가’, ‘여름향기’, ‘봄의 왈츠’로 드라마 한류를 이끌어왔던 윤석호 감독이 총괄 제작프로듀서 및 예술감독으로서 진두지휘 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9월 27일 명보아트홀에서 첫 막을 올리게 되는 뮤지컬 ‘겨울연가’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소지섭-한효주, 잘어울리는 멜로커플로 변신
· 화장발NO! 조명발NO! 대세는 머리발!!
· ‘락시크’ 대표 아이템, ‘레더자켓’의 화려한 귀환!
· 영유아 보육시설, 실내공기질 관리 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