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피부 자신감 이지함화장품은 눈과 입술 포인트 메이크업 전용 클렌져 ‘셀라벨 엠.씨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출시했다.
제품은 워터성분과 오일 성분을 혼합시킨 2중 구조의 초강력 리무버로 워터프루프,롱래스팅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지워준다.
특히 무벤조페논, 무알코올, 무인공향, 무동물성원료, 무미네랄오일, 파라벤무첨가 6無 안심리무버로 연약한 눈가와 입가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지워준다.
요즘 출시되는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들은 대부분 워터프루프, 미세한 펄이 함유된 제품이 많아 보다 깨끗하게 지워야 한다. 이때 지속적인 자극을 주다보면 눈가와 입술에 잔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으므로 무엇보다 자극 없는 제품으로 부드럽게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
깨끗하게 지우지 않으면 색소가 눈에 착색돼 눈가가 어두워지고 자극이 될 수 있다.
눈가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지우려면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혀 눈과 입술에 올려 메이크업을 녹인 후 눈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윗입술은 위에서 아래와 아랫입술은 아래에서 위로 나뉘어 닦는 것이 효과적이다. 눈썹안쪽은 면봉을 이용하여 닦아준다.
이지함 화장품 김영선 대표는 “주름없는 피부를 원한다면 메이크업을 자극 없이 지우는 가장 중요하다”며 “메이크업을 지우는 과정은 피부에 많은 자극을 주어 주름과 트러블의 원인이 되므로 최대한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힘을 주지 않고 개끗히 닦아야 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Top girl 지나, 이젠 가방도 섹시 아이템!
· 윤아, 패션화보서 '성숙해진 청순함' 발산
· 도브, ‘환절기 피부 보습 나눔 이벤트’ 진행
· 귀엽고 시크한 매력의 톰보이룩 스타일링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