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꽃미남 스타 금성무(일본명 : 가네시로 다케시)와 일본국민여배우 마츠 타카코가 주연을 맡은 액션어드벤처 ‘K-20:괴도가면’이 오는 10월 6일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K-20: 괴도가면'은 일본의 유명 추리작가 ‘에도가와 란포’가 창조한 부유층만을 노리고 속속 미술품과 골동품 등을 귀신같은 솜씨로 훔치는 ‘괴도가면’이란 영웅의 탄생 비화를 담은 영화다.
영화는 1949년 가상 일본시대를 배경으로 귀족 재벌의 딸 하시바 요코(마츠 타카코)와 명탐정 아케치 코고로(나카무라 토오루)의 약혼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곡예사 헤이키치(금성무)가 괴도가면의 함정에 빠져 범죄자로 몰리게 된다. 이후 헤이키치가 괴도가면의 음모와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통쾌모험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날카롭고 비장한 모습의 금성무, ‘고백’에서 내면연기로 화제가 됐던 신비스런 표정의 마츠 타카코, 인상적인 남녀주인공의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중앙에는 에너지 시스템을 손에 넣어 세계를 지배하려는 야욕의 괴도가면과 벌이는 한판 승부를 암시한다.
악당을 물리친 후 새로운 액션 히어로의 탄생을 의미하는 메인 카피는 ‘적벽대전’이후 간만에 등장한 금성무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인다.
한편 ‘K-20:괴도가면’은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 추리작가 ‘에도가와 란포’가 창조한 아시아 최초의 가면영웅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그 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슈퍼히어로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Top girl 지나, 이젠 가방도 섹시 아이템!
· 윤아, 패션화보서 '성숙해진 청순함' 발산
· 도브, ‘환절기 피부 보습 나눔 이벤트’ 진행
· 귀엽고 시크한 매력의 톰보이룩 스타일링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