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여행이 2011 여름 배낭여행 시즌이 지나자마자 바로 겨울배낭여행 이벤트를 오픈 했다.
사전에 미리 예약하면 최대 50만원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사전예약 우대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예약가능하며, 2011 겨울 유럽배낭여행 전 프로그램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16년간 내일로 가는 유럽배낭여행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10개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엄선해 놓았다.
주요핵심국가인 영국, 프랑스, 이태리, 스위스, 독일을 중심으로 15일 동안 꼼꼼하게 돌아볼 수 있는 ‘호텔팩 파노라마 15일’, 22일간 유럽 9개국의 중심도시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단체배낭 심포니 29일’, 현지가이드와 전문 인솔자가 함께해 현지를 완전 정복할 수 있는 ‘지중해 단체배낭 오딧세이 22일’ 등 다양한 지역과 일정으로 구성해 준비돼 있다.
이미 유럽배낭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도 볼 수 있어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한다면 최고의 배낭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실속만점 서비스로 2010년 기준 최대 50만 원 이상 저렴하게 할인·혜택 받을 수 있다.
배낭여행 전문 코디네이터의 1:1 맞춤서비스와 여행 프로그램 출발일 및 이용항공 선택 시 최우선 지정권을 제공한다.
2011년 배낭여행 브로슈어 ‘Out of Korea’와 유럽여행의 필수아이템 ‘유럽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내일여행은 매주 유럽을 중심으로 호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대양주와 아시아 지역의 배낭여행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고 있으며,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진행되어 참석만 해도 행운상은 물론, 공짜 유럽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장동건-오다기리죠, '마이웨이' 화보같은 티저포스터 공개
· 농협, ‘스마트 외환’ 3종 세트 출시
· 가을 옷 꺼내실 거죠? 옷장도 관리해주세요
· 디즈니주니어와 함께하는 어린이 통합예술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