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텔예약 전문기업 호텔패스는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로맨틱 럭스 허니문 in Europe’을 오는 11월까지 진행한다.
호텔패스의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호텔패스의 프리미엄 에어텔 브랜드인 ‘Luxe Holiadays’유럽 상품을 이용해 고품격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시티 가이드 투어나 파리 박물관 패스, 파리 비지트패스 등 호텔패스가 제공하는 추가 특전을 통해 패키지 여행에 버금가는 편안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로맨틱 럭스 허니문 in Europe’ 프로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예비 허니무너들은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를 팩스나 이메일로 호텔패스에 보내면 된다.
우선 인천공항 특급 호텔 무료 1박 혹은 에어텔 상품 가격에서의 5%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다.
결혼식을 마친 후 인천공항 근처의 특급 호텔에서 편안히 1박을 보낸 후 가뿐한 마음으로 신혼여행지로 떠나고 싶은 고객들에게 특히 반가운 특전이다.
상품의 해당 도시에 대한 1일 시내 가이드 투어도 해준다. 파리는 물론이고 런던, 로마, 프라하 등 그림 같은 볼거리로 가득한 유럽 도시들을 전문 가이드의 안내로 관광할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부터 호텔까지의 전용차량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 허니문을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게 해 줄 것이다.
파리 일정이 포함되는 상품을 선택한 고객에게만 해당되는 특전도 있다.
파리 자유여행의 필수품들을 제공한다. 우선 루브르 박물관, 오르세 미술관, 로댕 미술관, 노트르담 대성당 등 파리의 주요 미술관과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는 파리 박물관 패스 2일권, 파리 시내의 지하철과 버스, Tram 등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파리비지트 패스 3일권, 파리의 낭만적인 정취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세느강 유람선 탑승권, 파리 세부 지도 등의 유용한 물품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여행자보험, 여행정보책자, 안전복대, 멀티아답터 등 자유여행에 필수적인 물품들을 모든 예약 고객에게 제공한다.
마케팅팀 강길성 부장은 “최근 유럽으로 허니문을 떠나는 고객들이 패키지가 아닌 자유여행을 선택하고 1~2개의 도시에 여유있게 머무르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 며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이번 허니문 프로모션을 통해 유럽 에어텔 특가 및 유럽 자유여행에 꼭 필요한 물품을 특전으로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호텔패스는 유럽 허니문 상품으로 ‘파리 4박 6일’을 비롯해 ‘파리 로마 5박 7일’ ‘파리 스위스 5박 7일’ 등 유럽 인기 도시들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에 선물까지!
· 장동건-오다기리죠, '마이웨이' 화보같은 티저포스터 공개
· 농협, ‘스마트 외환’ 3종 세트 출시
· 가을 옷 꺼내실 거죠? 옷장도 관리해주세요
· 디즈니주니어와 함께하는 어린이 통합예술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