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복고를 테마로 한 가을이벤트 ‘추억낭만여행’을 맞아 공식 트위터(@happylotteworld)에서 자유이용권 우대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행사 고지 트윗을 리트윗(RT)하면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가격을 40% 우대한다.
매표소에 리트윗한 화면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는 트위터를 통해 방송 촬영 소식이나 우대 정보 및 축제 사진이나 동영상을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카드 만원의 행복’ 행사가 열려 롯데카드 제휴 회원이면 자유이용권 가격을 1만원으로 할인한다.
한편, 롯데월드의 가을이벤트 추억낭만여행은 영화 ‘써니’, 티아라의 ‘롤리폴리’에 이어 복고를 테마로 한 따뜻하고 정겨운 공연과 체험 행사들이 펼쳐진다.
86년 전통의 국내 유일 서커스단 ‘동춘서커스’ 특별공연과 옛 음악다방 풍경을 재현한 DJ와 함께하는 ‘7080콘서트’, 뽑기, 물방개 게임, 달고나 등 추억의 놀이문화와 먹거리를 직접 체험해 보는 ‘추억의 놀이터’, 50~60년대 가족, 어머니의 일상을 그린 미니어쳐 인형전 ‘엄마 어렸을 적엔’ 등 세대를 초월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다.
또한 24일에는 BBS-FM과 함께하는 공개방송 무대가 열린다.
실력파 여성 듀오 ‘다비치’를 비롯해 ‘터치’, ‘벨라’, ‘BB보이즈’, ‘베이지’ 등 인기가수들이 가을밤을 낭만적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예슬-송중기, 생계밀착형 커플로 스크린에?
· 욕실 바꾸기? 헤어 스타일링만큼 쉬워요
· 가을바람보다 시리고 차가운 ‘산후풍’
· 구혜선-김제동, ‘책 많이 읽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이민정’ 헤어스타일 따라하고, 헤어 상품권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