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세 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유아전문 영어교재 ‘월드와이드 키즈 잉글리시’ 출시를 앞두고 오는 21일부터 체험단을 모집한다.
일본에서는 이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월드와이드 키즈 잉글리시는 ‘WKE 체험단’ 모집을 통해 깐깐한 한국 엄마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단을 신청한 회원들 중 15명이 최종 선발돼, 10월 13일부터 본격적으로 WKE 체험단의 미션을 수행한다.
총 4주간의 체험단 활동 기간 동안 매주 자신의 블로그 및 아이챌린지 페이스북 담벼락 등에 교재 사용 후기와 사진, 동영상을 게시하고,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교재 관련한 일반 회원들의 질문에 답하는 등의 주차별 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WKE 체험단’에 선정되면 한국에 처음으로 출시되는 영어 교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는 특전과 더불어 월드와이드 키즈 잉글리시 스테이지1 교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체험단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 회원 3명에게는 스테이지2~3 교재를 선물로 증정하며, 2명에게는 50,000점의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베네세 코리아 마케팅팀 서덕원 팀장은 “월드와이드 키즈 잉글리시는 이미 일본, 중국, 대만 등의 나라에서 인지도가 높지만 한국에서는 첫 출시이니만큼 회원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이번 체험단 활동에서 얻는 회원들의 피드백은 앞으로 더 좋은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밑거름으로 삼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예슬-송중기, 생계밀착형 커플로 스크린에?
· 욕실 바꾸기? 헤어 스타일링만큼 쉬워요
· 가을바람보다 시리고 차가운 ‘산후풍’
· 구혜선-김제동, ‘책 많이 읽을 것 같은 연예인’ 1위
· ‘이민정’ 헤어스타일 따라하고, 헤어 상품권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