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스포츠에서 전개하는 토털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에서 첨단 헬사 소재를 사용한 ‘엑스타디움’ 베이스레이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이스레이어란 우수한 기능성 소재들을 사용해 운동시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신체 부위에 적당한 압박을 주어 최상의 컨디션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보온 효과와 투습성도 뛰어나 최근 스포츠 선수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새롭게 출시된 엑스타디움 베이스레이어의 첨단 기능성 소재 헬사는 흡습속건 기능을 가진 첨단섬유로 6개의 홈을 갖는 특수 원사로 이루어져 운동할 때 흘리는 땀을 순식간에 흡수하고, 흡수한 땀은 빠르게 대기로 증발시켜 야외활동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 화상, 기미 등을 예방하는 UV 차단기능이 있으며, 나노 플렉스에 의한 항균 기능으로 세균번식을 막아주어 청결하고 산뜻한 느낌을 지속시켜 준다.
헬사 소재를 적용한 베이스레이어 제품은 러닝, 야구, 축구, 골프, 사이클 등 스포츠를 비롯하여 캠핑, 여행 등 가벼운 야외 활동 시에도 입을 수 있다. 옷을 입을 때 피부 자극을 주지 않도록 시접부분이 없도록 만드는 ‘오드람프 기법’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베이스레이어 제품은 블랙 컬러에 상의 6만 2천원, 하의 6만 9천원선. 여성 피트니스 탑 제품은 블랙, 챠콜 그레이 컬러 2가지 모델이 출시됐으며 가격은 4만 4천원~4만 8천원선.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환절기 면역력 올리는 ‘건강기능식품’ 10가지
· 어린이집 권리금 2억원 호가…매매도 잘돼
· 정형돈 ‘도니도니 돈가스’ 27일 또다시 완판 도전
· 비서룩 VS 변호사룩, 트렌치 코트 대결승자는 누구?
· 보육료 학부모 추가부담 연간 최대 344만원
· '근짱' 장근석, 일본 아레나 투어 5분만에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