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10월의 새 맛 ‘미스테리 잭’ 아이스크림과 ‘헬로우 고스트’, ‘아빠는 프랑켄슈타인’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을 출시한다.
아이스크림 ‘미스테리 잭’은 호박과 치즈케이크의 맛이 색다른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달콤한 호박시럽과 부드럽고 진한 치즈 케이크 조각이 들어있어 이색적인 맛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미스테리 잭’과 함께 ‘마법사의 할로윈’, ‘마녀의 칵테일 파티’, ‘고스트 월드’ 등 할로윈 아이스크림 3종을 선보인다.
‘마법사의 할로윈’은 상큼한 민트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알록달록한 팝핑 캔디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마녀의 칵테일 파티’는 오렌지와 카시스 아이스크림의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고스트 월드’는 바삭한 그라함 쿠키와 초콜릿 칩이 식감을 자극한다.
할로윈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한정판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출시했다.
케이크 ‘미스테리 잭’은 뉴욕치즈케익과 아몬드봉봉 맛으로 잭 오랜턴을 케이크로 재현한 제품이다.
‘헬로우 고스트’는 영혼까지 달콤해지는 초콜릿 맛 유령케이크라는 콘셉트로 깜찍한 유령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익살스러운 모양의 ‘아빠는 프랑켄슈타인’과 ‘마법사 블랙캣’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함께 내놨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1,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할로윈 아이템’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0월 1일부터 선보이는 ‘할로윈 볼펜 세트’는 눈동자가 데굴데굴 움직이는 호박과 꼬마유령 캐릭터가 달려있는 캐릭터 볼펜이다.
10월 14일부터는 뷰티 브랜드 ‘바닐라 코(Banlia co.)’와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아이스크림 콘 모형 ‘할로윈 매니큐어’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니큐어는 할로윈 느낌의 핑크, 오렌지, 퍼플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이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소진 시까지 진행).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캐릭터를 형상화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제동-박소현, ‘솔로탈출 했으면 하는 연예인 1위’
· 출산 준비, 제대로 하고 계신가요?
· ‘무협’ 탕웨이, ‘엄마연기는 쉽지 않네요 ‘
· 송지효와 조권이 제안하는 올 가을 잇 아이템 야상 점퍼
· 돌아온 불황…자영업계 대세 업종은?
· 우리나라 유아 절반, 칼슘 및 철분 섭취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