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친환경 신선식품 브랜드 트루라이프가 10월부터 롯데백화점 인천점, 건대점, 미아점에 동시 입점, 유통 확대에 나선다.
트루라이프는 유기농·친환경 등 순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가정 배송하는 회원제 유통전문 브랜드다. 지난 2009년 농림부 선정 친환경 우수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들은 롯데백화점 식품관에서 유기농 방목우유 ‘오뜨래’, 유기농 발효유 ‘레뜨레’, 무항생제 인증 계란 ‘오늘먹는 계란’, 냉장 닭가슴살 ‘프래비앙’, 100% 국내산 기능성 두부 등 트루라이프의 친환경 식품들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트루라이프 정삼수 이사는 “트루라이프는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과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진짜 프리미엄 친환경 식품을 찾는 백화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농장에서 식탁까지 생산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전문 영양사 그룹이 제품 설계 및 개발, 고객 건강 컨설팅까지 진행하는 당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라이프는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10월 13일까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유기농 발효유 체험쿠폰 100% 무료 증정, 시식 이벤트 등 다양한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백화점 입점 기념 체험단 모집, 축하메시지 남기기 등 홈페이지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