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 3’가 전세계 250여 개 도시 대상, 최초 시사회 요청 트위터 투표(Tweet to See It First)를 9월 28일 오전 8시(캘리포니아 현지 기준)에 오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투표는 영화개봉을 앞두고 전세계 최초로 시사회를 진행하기 위한 행사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전 세계 도시를 배틀 형식으로 투표해 화제가 되고 있으며, 최초로 시도되는 방식이다.
최종적으로 오는 10월 18일(캘리포니아 현지 기준) 팬들의 투표수가 가장 많은 전세계 상위 20개 도시에서 ‘파라노말 액티비티 3’를 세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9월 28일 오전 8시(캘리포니아 현지 기준)에 전세계 팬들에게 오픈됐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시리즈의 공식 홈페이지 사이트에 방문해 세계지도에서 자신이 방문할 수 있는 도시를 선택하여 트위터에 투표할 수 있다.
또한 해쉬태그와 함께 도시명을 ‘파라노말 액티비티3’ 미국 공식 트위터에 직접 올리면 투표 수에 반영된다.
현재 미국 공식홈페이지에는 실시간으로 세계 상위 20개의 도시가 리더보드에 집계되고 있다.
이 투표는 전세계 관객들을 대상으로 캘리포니아 현지기준 10월 1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트윗 요청이 가장 많은 상위 20개 도시는 현지 기준 10월 14일(캘리포니아 현지 기준)에 발표될 예정이다. 전세계 도시가 범위에 있기에, 과연 ‘서울’에서도 전세계 최초 시사회가 개최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파라마운트의 롭 무어 부회장은 “이 작품에 대한 온라인 커뮤니티의 지지는 경이로울 정도다. 우리는 이 뜨거운 지지에 보답하고자 영화를 처음으로 먼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고 한다. 이번에는 그 범위를 전세계적으로 확장시켰다”고 밝히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파라노말 액티비티 3’는 10월 20일 전세계 동시 개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