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은 영어교육 전문가들의 현장 노하우가 담긴 초등 영문법 학습서 ‘WOW! Smart Grammar’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교재는 예문과 연습문제가 흥미로운 스토리를 기반으로 구성돼 있어 일상생활에서 실제 사용하는 문장을 통해 문법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선 배운 문법을 만화, 일기 등 다양한 유형의 단계적인 연습문제로 복습할 수 있으며, 영어권 문화 상식과 배경 지식을 함께 습득할 수 있는 페이지도 마련돼 있다.
다양한 연습문제를 통해 실력을 다질 수 있는 워크북과, 각 단계에서 나왔던 중요 단어와 문장을 한데 모은 휴대용 단어장도 별책부록으로 제공된다.
다락원 영어3팀 최주연 팀장은 “문법 공부를 위한 지루한 문제풀이가 아니라, 생생한 문장을 통해 초등 핵심 영문법은 물론 중학 기본 영문법까지 즐겁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큰 장점”이라며 “특히 연습문제는 새롭게 바뀐 영어교과 교육과정 내용을 반영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장차 중학교 시험은 물론 각종 공인 영어 시험의 달라진 유형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다락원은 ‘WOW! Smart Grammar’ 출간 기념으로 정답자를 추첨해 해당 도서를 제공하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황인영 영어카페 블로그(cafe.naver.com/maljjang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은 다음달 11일까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