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걸 후폭풍이라고 하는 걸까. 방영 전부터 온라인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얻었던 SBS 간판예능 런닝맨 중국편에 대한 호응이 방영이 끝난지 며칠이 지났음에도 그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청순미녀 이연희와 오랜만에 컴백한 카라 강지영 그리고 배우 김주혁이 함께한 런닝맨 중국편은 방송과 동시에 출연진들의 패션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여 제작진들이 큰 곤욕을 겪고 있다고.
첫 번째 편이었던 만리장성 레이스가 진행되는 동안 출연자들이 착용하거나 허리에 둘렀던 바람막이 제품의 경우에는 포털사이트에 ‘런닝맨 바람막이’ 라는 연관 검색어가 뜰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일명 ‘런닝맨 바람막이’라고 불린 제품은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가을 시즌 윈드브레이커로 화이트, 카키, 네이비 컬러로 전개되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컬러배색이 디자인 포인트라 할 수 있다.
만리장성 레이스 다음날 진행된 무림고수 편 오프닝에서는 요즘 대세인 갖고 싶은 남자 개리가 전날 입은 티셔츠를 또 한번 입고 나와 웃음을 자아냈으며 개리가 입은 티셔츠에 대한 문의도 많아 제작진들은 개리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무림고수 편에서는 이연희와 강지영이 커플로 착용한 핑크 컬러의 후드 집업과 남자 멤버들이 착용한 야구 집업에 대한 호응이 크다. 실제로 데니즌 매장에는 이연희가 착용한 제품 혹은 개리가 착용한 제품이 무엇인지 묻는 고객들이 너무 많아 매장 한쪽에 런닝맨 협찬 제품들을 모아 따로 진열 했다고 하니 이 후폭풍이 얼마나 거센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런닝맨의 중국 촬영을 지원한 데님 캐주얼 브랜드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dENiZEN from LEVI’S)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통해 런닝맨이 얼마나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지 실감했다” 전했다.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dENiZEN from LEVI’S)은 런닝맨에서 착용된 제품들에 한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런닝맨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블로그 (blog.naver.com/denizenkore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