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디자인을 제외한 나머지 디자인은 모두 한정판으로만 제작되는 스팀크림이 GS 홈쇼핑에서 대박 매출을 터트려 2번째 판매를 개시한다.
GS 홈쇼핑 측은 “10월 1일 밤 11시 25분부터 ‘스팀크림 리미티드 세트’ 제 2차 생방송을 20분간 진행 된다”라고 지난 27일 밝혔다.
지난 23일 홈쇼핑에서 판매된 ‘스팀크림 리미티드 세트'는 동시간 대에 방영 중이던 '위대한 탄생'이 끝난 직후, 단 10분 만에 3억 원이 남짓의 매출을 기록하며 히트상품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이번 ‘스팀크림 리미티드 세트’의 제품 구성은 잉글랜드(England), 럭키인더스카이(Lucky in the sky), 해피네스(Happiness) 디자인으로 1+1+1 세트에 59,000원이며, 스팀크림을 다 사용한 후에 케이스를 사용해 분위기 있는 아로마 향초를 만들 수 있도록 향초 재료(파라핀왁스 40g, 심지, 심지택)를 론칭 기념 추가구성으로 증정한다.
잉글랜드(England), 럭키 인더 스카이(Lucky in the sky), 해피네스(Happiness) 디자인은 스팀크림 정식홈페이지에서도 오픈 하지 않은 미공개 디자인이며, 앞으로도 홈쇼핑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다.
낮은 습도와 큰 일교차로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 가는 이 가을, 스팀크림은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피부 속부터 촉촉해지는 최상의 보습 효과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주혁, '커플즈'에서 착한 순애보의 '유석'변신
· 엄마들이여, 조기영어교육으로 헛고생 하지 말라!
· 내 남자의 피부, ‘가을’을 타기 시작했다
· 임창정-최다니엘-오달수, 세명이 무슨일로?
· 수면 중에 자주 우는 아이라면 ‘야제증’ 의심
· NH보험, 고객님의 잠자는 보험금 찾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