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시 곤지암리조트 내에 위치한 아트갤러리 다르는 가을시즌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김인숙 작가의 블루마운틴전을 진행한다.
30년이 넘도록 자연, 특히 산과 나무를 주된 모티브로 삼아 화폭에 시원스레 담아내는 김인숙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출신으로 대한민국 회화대전 및 대한민국 환경미술대전을 거쳐 현재까지 12회의 개인전을 가진 중견작가이다.
곤지암리조트 갤러리다르에서 열리는 김인숙 개인전 ‘Blue Mountain展’은 블루마운틴이라는 작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푸른 산이라는 외적 포인트와 함께 자연과 함께 함으로서 꿈과 희망 그리고 행복으로 이어지는 내면의 울림으로 작품들 마다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산을 그리기 위해 직접 산을 오른다는 김인숙 작가의 작품에는 산에서 느낀 감동과 희망을 주고자 하는 의지가 섞여 화폭에 어우러진다.
두터운 마티에르를 작품 표면에 무의식적으로 그은 붓 터치에 어우러지면서 하나의 큰 형상, 최종적으로는 산을 완성하는 단계를 통해 구상과 추상을 넘나드는 작가의 자유분방함과 시각을 사로잡는 단순함을 발견하게 된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가 추구해온 예술적 의지와 삶의 본질에 대한 작가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031)8026-5454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내년부터 만 5세 유아 전원 무상교육
· 이윤지-이시영, 우리가 차세대 로코퀸이다!
· 올 가을, 다양한 체크 패턴으로 뽐내보자!
· 댄디 윤상현 vs 시크 정일우, 같은 옷 다른 느낌
· 이다해, 얼굴 나이 결정하는 비밀을 밝히다
· 리쌍 단독콘 ‘리쌍 극장’, 이젠 전국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