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는 송혜교가 주연한 영화 ‘오늘’에 고객들을 초청하는 감사 이벤트를 오는 29일 실시한다.
롯데시네마 영등포점에서 진행 될 고객 초청 이벤트는 라네즈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라네즈 페이스북 팬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한 후, 친구와 함께하고 싶은 ‘오늘’에 대한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오늘’을 관람할 수 있는 초청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 날 영화관에서는 모든 초대객들에게 라네즈가 추구하는 피부 속 수분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라네즈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라네즈 제품을 통한 트렌드 메이크업인 ‘비 워터풀’ 메이크업 룩 시연 및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풍성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영화 ‘오늘’은 ‘집으로’와 ‘미술관 옆 동물원’으로 잘 알려진 이정향 감독이 9년 만에 메가폰을 잡은 영화로 약혼자를 죽인 17세 소년을 용서한 여자가 1년 후 자신의 용서가 뜻하지 않은 결과를 불러오면서 겪게 되는 혼란과 슬픔을 그린 작품이다.
아모레퍼시픽 CEM지원팀 송지혜 과장은 “아모레퍼시픽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라네즈 고객은 물론 아모레퍼시픽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문화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네즈 페이스 북(https://www.facebook.com/laneig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돈만 벌면 된다’ 기타 예방 접종 권하는 사회
· 피자헛, 피자가 뜨겁지 않으면? ‘공짜’로 드려요
· 파워 블로거, 강사, 모델 등 이색 오디션 열풍
· 올 가을 글리터룩으로 과감하게
· 어린이 영양제 제대로 선택하고 있나요
· 초등중간고사 100점받기 프로젝트